섹션

[신제품] 레노버 ‘요가 슬림7’ 초슬림 노트북...프리미엄 라인

초슬림 노트북 요가 슬림 7 출시
사진 한국레노버

한국레노버는 프리미엄 라인의 초슬림 노트북인 '요가 슬림7'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알루미늄 소재로 내구성이 뛰어난 외관에 최신 인텔 또는 AMD 프로세서와 최대 16GB 메모리, 1TB의 저장장치를 장착했다.

14인치(35.56cm) 및 15.6인치(39.6cm) 모델은 각각 14mm대와 15mm대 얇은 두께를 자랑한다.

10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를 탑재한 모델은 최대 500니트(nit) 밝기의 4K UHD IPS 디스플레이를, AMD 라이젠 4000 시리즈 모바일 프로세서를 장착한 모델은 최대 300니트 밝기를 제공하는 FHD IPS 디스플레이를 사용했다.

완전 충전하면 최대 19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며 배터리 수명을 평균 20% 늘리는 레노버 Q 컨트롤 인텔리전트 쿨링(Lenovo Q-Control Intelligent Cooling) 시스템을 탑재했다.

얼굴 인식만으로 손쉽게 기기에 로그인 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시선을 인식해 고개를 돌릴 경우 자동으로 디스플레이에 콘텐츠를 보호하는 미라메트릭스(Mirametrix) 기술로 보안 기능을 더했다.

한국레노버 김윤호 대표는 "요가 슬림 7은 다양한 환경에서 고사양 작업을 수행하며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차별화된 스마트 기술, 휴대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라인업인 요가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고성능, 프리미엄 디자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레노버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A/S 솔루션인 레노버 이지케어 서비스(Easycare Service)를 전국적으로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