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광역시는 2009년 인천방문의 해 기념으로, 인천광역시와 코레일이 제휴하여 올해 9월까지만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관광열차 ‘별빛열차’ 문화체험단을 모집한다.
별빛열차는 기차 내부에 낭만적인 별과 달로 가득 꾸며진 천장과 함께, 은은한 LED 등이 탑재되어 있어 연인들로 하여금 낭만적인 까페를 연상케 한다.
또한 탑승한 연인들에게 맛있는 와인과 로맨틱한 사랑의 장미꽃을 선물로 증정하고 음악 DJ가 사랑의 메세지를 대신 전달해주거나 즉석 프로포즈도 진행해 주는 등 특별히 기억에남을 낭만과 추억을 선물한다.
코스 또한 인천역 도착지에서 인천 속의 작은 중국 차이나타운을 관광하고, 인천에서 다시 서울로 올라오는 동안에 라이브 공연을 통한 추억을 선사한다.
8일부터 21일까지 총 2주간 무료로 신청할 수 있는 ‘별빛열차 문화체험단’은 총 25쌍을 모집하며,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일행 1명을 동반해 함께 별빛열차에 오르게 된다.
‘별빛열차 체험단’ 에 선정되면, 무료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참여한 50명 전원에게 이안옵티칼에서 제공하는 10만원 상당의 선글라스와 함께 차이나타운 포자방에서 특별한 만두를 시식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행사를 기획한 인천광역시 담당자는 “2009년 인천방문의 해를 기념해 많은 분들이 인천의 명소를 몸소 체험할 수 있도록 ‘별빛열차’ 문화체험단을 기획하게 됐다” 고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 검색 및 체험단 신청은 아이후기닷컴(www.ihoogy.com) 과 네이트리뷰(http://review.nate.com)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