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DNT, ‘정신없이 예뻐’ 리믹스버전 들고 파격 댄스 선보일 예정!

남성 4인조 그룹 DNT가 오는 7일 생방송으로 저녁 6시 40분에 방송될 KBS2 ‘뮤직뱅크’에서 ‘정신없이 예뻐’ 리믹스 버전을 들고 보다 강렬해진 댄스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DNT는 지난달 23일 새로운 싱글을 가지고 컴백하며 ‘뮤직뱅크’, ‘이혁재의 화려한 인생’,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 등의 방송에서 거침없는 댄스 실력과 함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연일 온라인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정신없이 예뻐’의 방송 횟수도 놀라울 만큼 빠른 급상세를 보이고 있다.
실시간 음악 모니터링 사이트인 ‘에어모니터’의 지난주 방송차트에 따르면 ‘FT Island’의 ‘바래’,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 ‘2NE1’의 ‘I DonT Care’, ‘브라운아이드걸스’의 ‘Abracadabra’ 등에 이어 11위에 랭크되어 있다.

DNT는 이런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이번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정신없이 예뻐’의 리믹스버전을 공개하며 매번 새로운 안무를 선보여갈 계획이다.

소속사 오렌지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조금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이번 싱글로 DNT만의 새로운 시도가 성공했다고 판단한다. 타이틀곡의 제목처럼 여름시즌 각종 행사와 지방 축제에 섭외되어 출연하느라 정신없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지만 공식적인 일정이 없는 날에는 팬들의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새로운 댄스와 무대 퍼포먼스를 만들어내는데 열중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