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듀퐁폰’ 여心 잡는다 ‘스노우 버전 출시’

스카이의 첫 명품폰 '듀퐁폰'이 남성의 로망을 자극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여성들을 위한 화이드 버전이 출시된다.

28일 스카이는 에스. 티. 듀퐁(S.T. Dupont)의 '클링 사운드'를 그대로 담아내고 글로시한 스노우 화이트컬러로 세련된 느낌을 준 '듀퐁폰' 스노우버전 'IM-U510S 스노우'을 출시했다.

'IM-U510S 스노우'는 듀퐁폰의 푸쉬업(Push-Up)방식과 클링 사운드(Cling Sound)가 그대로 구현 될 예정으로 여성들에게도 듀퐁 라이터의 '클링 사운드'가 미묘한 울림으로 또 한번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스노우 버전은 휴대폰 셀카 등 사진 찍기를 좋아하는 여성들을 위해 포토에디터, 무비에디터, 무비스토리 기능 등 사진과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탑재됐으며, 후면 카메라로 촬영하는 셀프 촬영은 카메라에 얼굴이 인식되면 소리로 알려주기 때문에 편리함을 더했다.

또한 사진의 GPS 위치 정보를 삽입해 언제, 어디서 사진을 찍었는지 확인 할 수 있는 지오 태깅(Geo Tagging) 기능 및 T map 내비게이션 기능으로 맛집을 즐겨찾는 여성 소비자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전자사전은 영한/한영, 영영 사전을 지원하며 특히 영어 발음 기능을 지원해 외국어 활용이 높은 전문직 여성들이나 어학에 관심 많은 여학생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 첫차, 막차 시간과 경로검색까지 제공하는 지하철 노선도 기능과 카드사용내역 및 현금사용내역을 구분할 수 있고, 원 그래프까지 나타나는 머니 다이어리 기능은 아기자기한 화면 구성으로 젊은 여성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스카이 마케팅본부장 이용준 상무는 "명품 에스. 티. 듀퐁(S.T.Dupont)라이터의 '클링 사운드'를 휴대폰에 접목시켰을 뿐 아니라 스노우 화이트 컬러로 여성스럽고 세련됨을 입힌 '스노우 버전'은 유행에 앞서가는 여성들을 공략한 제품"이라며 "'남성 휴대폰' 이미지가 강해 구매를 망설이던 여성들이 많은 문의를 하고 있어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M-U510S 스노우'는 소비자 권장 가격 69만9천600원(부가세포함)으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