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가 연말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난 해 연말과 달리 불황의 그늘이 다소 걷히면서 항공권 제공 등 이벤트의 내용과 질도 더 풍성해졌다.
SK텔레콤의 해외 로밍 서비스 T 로밍은 겨울 성수기를 맞아 내년 1월 20일까지 ‘두근두근 설레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리운 얼굴 영상 통화하고 캐나다로 떠나자’와 ‘여행의 즐거움도 더블! 경품도 더블!’ 총 2가지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에서 영상 로밍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에어 캐나다에서 협찬하는 캐나다 왕복 2인 항공권과 50명에게 SK 상품권 5만원 권을 증정한다.
또 행운의 2달러, 여권케이스, 가죽네임택, 여행용치약 등 여행 필수품 중 자신이 원하는 경품을 100% 당첨 이벤트를 통해 증정하고 경품에 응모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인기 스마트폰 중 하나인 소니 에릭슨의 엑스페리아 폰을 선물로 준다.당첨자는 오는 2월 17일 T로밍 홈페이지(www.sktroaming.com)를 통해 발표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도 연말연시를 맞이해 도요타의 프리우스, 해외 여행 상품권을 경품으로 내건 ‘캐논 논스톱 크리스마스 프로젝트’를 24일까지 진행한다.
카메라ㆍ렌즈ㆍ캠코더ㆍ포토 프린터 등의 제품 구매 고객 중 1천명을 추첨해 LG LED TV, 드라마 아이리스 촬영지로 유명한 아키타로 떠나는 한진관광 여행 상품권, 도시바 넷북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홈페이지에 방문해 가입하는 고객 1명에게는 도요타의 친환경 자동차 프리우스를 선물한다.
내비게이션 전문업체 팅크웨어는 ‘아이나비와 함께하는 즐거운 추억여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이나비와 관련된 재미있는 여행 에피소드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 50만원 여행 상품권 (1명), 미니캠코더 (2명), 영화예매권 (30명), 4등 스타벅스 기프티콘 (10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월 12일이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 (www.inav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보컴퓨터는 내년 3월까지 친환경 아카데미 행사를 통해 자사의 데스크톱 및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해 1등 5명에게 내 맘대로 골라 세계여행을 할 수 있는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300만원’을 준다. 2등 7명에게는 50형 PDP TV를 주고 3등 20명에게는 HDTV 수신이 가능한 23형 고급 LCD 모니터를 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