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 통합서비스를 하고 있는 3D커뮤니티 게임 미루온라인(www.milu.co.kr)은 1월부터 보다 강력한 한일동시자동번역엔진을 탑재하여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유저들의 지속적인 건의와 개선을 통해 채팅을 전문화하여 자동번역 할 수 있는 엔진을 서비스함으로써 번역률을 높일 수 있고, 또 양국 유저간의 문화적인 공감대를 한층 높여 줌으로써 글로벌SNG(Social Network Game) 서비스의 새로운 장을 열 수 있게 되었다.
특히 미루온라인(www.milu.co.kr)은 한일인터넷문화사이트 KJCLUB과의 연계로 한국과 일본 유저들이 동시에 한 공간에서 낚시도 즐기며, 크리스마스 선물도 주고받으며, 새해 인사도 나누고, 다양한 감정표현과 상황 연출로 자신만의 세계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SNG(Social Network Game)게임으로 발전 해 나갈 전망이다.
그레이트풀데이즈 고요환 대표는 “이번 글로벌 SNG(Social Network Game)서비스는 앞으로 한국과 일본을 비롯하여 전 세계로 전개 할 계획이며, 3D가상현실을 통한 상상하지 못한 무궁무진한 즐거운 커뮤니티 세상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그레이트풀데이즈(주)는 다년간의 3D게임과 커뮤니티 노하우를 가지고 설립된 회사로 자회사인 케이제이글로벌(주)와 함께 'www.kjclub.com', 'www.kjmall.kr', 'www.seoulfan.jp'을 함께 개발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