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www.sony.co.kr)의 DSLR 브랜드 알파는 오는 2일부터 알파 플래쉬 3종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소니 사이클 에너지 충전지와 전용 충전기를 증정하는 ‘알파 MUST HAVE 액세서리 제안전’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되며, 알파 구매 고객과 향후 알파를 구매할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성원에 감사하고자 알파 주요 대리점에서 알파 플래쉬 3종 구매 시 소니 충전 배터리와 전용 충전기를 함께 증정한다.
제품별로 HVL-F58AM와 HVL-F42AM 에는 소니 사이클 에너지 충전 배터리 4개와 급속충전기가, HVL-F20AM은 충전 배터리 2개와 급속충전기가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로 제공되는 소니 사이클 에너지 충전 배터리(NH-AA-B4K/NH-AAA-B2K)는 구입 후 1년이 지나도 75%의 잔량을 유지하여 자연방전에 대한 걱정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약 1,000회 정도 반복하여 충전이 가능해 일반 건전지에 비해 친환경적이다.
함께 제공되는 충전기(BCG-34HLD)는 AA및 AAA 충전지를 4개까지 한번에 충전할 수 있으며 안전기능까지 적용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알파 플래쉬 중 가장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HVL-F58AM은 자유로운 UFO의 궤적처럼 지금까지의 플래쉬와는 차별화되는 혁신적인 각도로 촬영할 수 있는 U.F.O(Unique Flash Orbit) 플래쉬로, DSLR 전문가 유저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알파 최고의 플래쉬 모델이다.
HVL-F42AM은 곡선을 살린 디자인과 높은 G/N로 피사체까지의 범위도를 대폭 향상 시켜 중급 DSLR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HVL-F20AM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쉽고 편리한 조작법으로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가능하며, 90g에 불과한 무게와 24m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극대화한 모델이다.
소니코리아 알파 프로덕트 매니저인 배지훈 팀장은 “DSLR유저의 필수 액세서리인 플래쉬를 통해 자신의 사진 실력을 한 단계 더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갖기 바란다.”며, “약 1,000회 충전이 가능한 소니 사이클에너지 충전 배터리를 증정하는 친환경 패키지로 봄 출사를 앞두고 DSLR 액세서리를 구비하려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