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제8회 ‘옙 캠퍼스 PR 챌린지’ 공모전 개최

삼성 옙이 대한민국 대학생들의 열정과 아이디어를 지원하는 제 8회 ‘옙 캠퍼스 PR 챌린지’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옙 캠퍼스 PR 챌린지’은 대학생 특유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직접 기획, 실행 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며 대표적인 대학생 공모전으로 자리잡았다. 삼성 옙은 ‘옙 캠퍼스 PR 챌린지’를 통해 전국의 대학생들의 독특한 발상과 창의력을 평가하고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캠퍼스 내에서 실행 가능한 브랜드 PR 전략’으로 5가지 옙 브랜드 비전 중 2가지 이상을 선택, 대학 내에서 실현 가능한 PR 기획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1차 기획안 심사를 통과한 15팀에게는 110만원의 행사 진행비와 함께 PR 전략을 직접 실행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기초 지식 교육은 물론 제품지원 등 지원자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아이디어와 실무 집행 능력을 인정받은 대상 1팀에게는 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그 밖에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상하는 팀에게는 각각 100만원과 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이번 공모전은 학교 차원의 지원에 대한 형평성을 고려하여 시즌1은 서울 내 대학, 시즌2는 서울 외 전국 대학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신청기간은 시즌1의 경우, 2월 1일부터 3월 7일까지, 시즌2는 3월 1일부터 4월 4일까지로 온라인 응모 신청 후 PR 기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 밖에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옙 캠퍼스 PR 챌린지 카페(cafe. naver. com/campuspr),삼성모바일닷컴 홈페이지(www.samsungmobile.com/yepp)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지난 7회 옙 캠퍼스 PR 챌린지에 참가해 대상을 수상했던 양현중씨(26세, 전북대학교)는 “옙 캠퍼스 PR 챌린지는 대학 생활 중 가장 기억에 남고, 도전할 만한 가치가 있었던 공모전”이라며 “우리의 힘으로 행사를 직접 실행하며, 많은 경험과 교훈 그리고 커다란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삼성 옙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희망, 대학생들의 꿈과 열정을 지원하고자 시작한 ‘옙 캠퍼스 PR 챌린지’ 공모전이 올해로 8회를 맞았다”며 “앞으로 더 많은 대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