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한국레노버 ‘2010 레노버 파트너 이벤트’ 개최

한국레노버(대표 박치만)는 11일 저녁 서울 용산에 위치한 ‘아이파크몰’에서 파트너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새로운 파트너를 모집하기 위한 ‘2010 레노버 파트너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이날 약 100여명의 파트너들이 참석한 이번 이벤트에서 혁신적인 기능과 안정성을 겸비한 기업용 노트북 시장의 선두주자인 씽크패드 제품들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강화된 멀티미디어 기능을 겸비한 소비자 제품군인 아이디어패드 제품을 소개함으로써 참석자들의 많은 호응을 이끌었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소개된 씽크패드 Edge와 X100e 제품은 전통적인 씽크패드 디자인과 달리, 다양한 색상의 상판 및 아이솔레이트 키보드의 채택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처음 노트북을 구입하는 직장 초년생들을 겨냥한 제품이다. 또한 정전식 멀티터치 방식의 태블릿 넷북인 아이디어패드 S10-3t는 국내 출시와 함께 많은 관심을 받은 제품으로, 이날도 많은 참가자들이 관심과 호응을 보였다.

▲ 1일 열린 ‘2010 레노버 파트너 이벤트’에서 환영사 및 레노버를 소개하고 있는 한국레노버 박치만 사장(가운데)
▲ 1일 열린 ‘2010 레노버 파트너 이벤트’에서 환영사 및 레노버를 소개하고 있는 한국레노버 박치만 사장(가운데)

한국레노버 박치만 사장은 “레노버는 국내 소비자들이 우리 제품을 만나는 첫 접점인 파트너망을 넓혀가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를 마련해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다 강화하고 레노버의 최신 제품들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이번 행사에서 우리 제품의 혁신적인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이 큰 호응을 받았다.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 시장과 기업용 시장 모두를 효과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파트너들과 지속적으로 협력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AMD 코리아의 박용진 사장도 함께 자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