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공채시즌에 신입사원 채용공고가 이어지고 있다.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21일자로 전하는 포스코건설, 한국정책금융공사, 광주은행, 토마토저축은행, 기술보증기금, 교보문고의 신입사용 채용소식이다.
포스코건설은 기술직, 사무직 부문에서 2010년 신입사원(기사급)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대졸 및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점 평균 3.0점 이상이어야 하며, 관련 부문 전공자여야 한다. 어학 점수 토플, 텝스는 토익 점수로 환산적용되고, 토익 점수 기준은 800점 이상(기술직은 토익 730점 이상)되어야 지원가능하다. 2010년 하반기 공채부터는 어학 자격요건이 기존의 토익에서 토익스피킹 점수로 변경됨을 유의해야 한다. 전공 관련 기사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접수 방법은 홈페이지(www.poscoenc.com)에서 온라인 입사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마감일은 3월 30일.
한국정책금융공사는 경영학/경제학/법학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자격요건은 학력, 연령, 전공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영어 및 제2외국어 능력 우수자, 특정 자격증(변호사, 공인회계사, CFA, ALCPA, 국제FRM) 보유자를 우대한다. 박사 학위자(3년 이내) 및 변호사(2년)는 경력으로 추가 인정된다. 입사지원서는 한국정책금융공사 채용 홈페이지(recruit.kofc.or.kr)를 통해 온라인 접수 하면 된다. 마감일은 3월 25일.
광주은행은 신입행원 7급을 채용한다. 응시자격은 대졸 및 졸업예정자로 학과에 제한은 없으나 전 학년 평점 평균 B(3.0)학점 이상이어야 한다. 지원 방법은 3월 31일까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를 통한 인터넷접수만 해야 한다.
토마토저축은행은 금융일반직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자격요건은 대졸 및 졸업예정자이며, 전 학년 평점 평균이 3.0점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또한, 해당분야 관련 자격증 보유자 및 영어 능통자, 해외근무 가능자를 우대한다. 지원서 접수는 홈페이지(www.tomatobank.co.kr)에서 온라인으로 입사지원을 해야 한다. 마감일은 3월 28일.
기술보증기금은 변호사, 박사(기계/정보통신/전기전자/바이오환경/문화컨텐츠), 일반(이공계/전산/기타)부문에서 2010년 정규직 전환조건 부 인턴직원을 채용한다. 응시자격은 학력/전공/연령에 제한이 없으나 박사모집 구분에 한해서는 박사학위 취득자(예정자 포함)로 제한한다. 접수 방법은 기술보증기금 홈페이지(www.kibo.or.kr)에서 입사지원서를 작성하여 등록하면 된다. 마감일은 3월 26일.
교보문고는 HRD컨설팅, 영업점에서 인턴 및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자격요건은 대졸 및 졸업예정자(영업직인턴의 경우 전문대졸 및 졸업예정자)로 기업교육 컨설팅 또는 HRD분야에 관심이 많은 자라면 누구나 지원가능 하다. 인턴은 6개월간의 인턴기간 종료 후 평가결과에 따라 정규직으로의 전환여부가 결정된다. 접수 방법은 채용 홈페이지(recruit.kyobobook.co.kr)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진행된다. 마감일은 3월 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