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 팍스타워에 홍보전시관 개관
롯데부여리조트(김창권대표)는 지난 29일부터 충남 부여군 규암면 합정리 일대에 조성 중인 롯데부여리조트의 호텔급 콘도미니엄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롯데부여리조트 콘도미니엄 조감도 |
현재 약 60%의 공정률을 보이고 있는 콘도미니엄은 약 1만평 부지에 지하 1층, 지상 10층 규모로 총 322객실이 오는 7월 완공된다.
콘도미니엄 객실은 디럭스룸, 패밀리룸, 스위트룸과 럭셔리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 객실에서 자연친화적으로 조성된 골프장 조망이 가능하다. 부대시설로는 아쿠아 풀, 키즈클럽, 컨벤션 홀, 레스토랑, 비즈니스센터 및 세미나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한편 지난 19일, 분양시기에 맞춰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팍스타워 1층에 홍보전시관을 개관했다.
롯데부여리조트 김창권 대표는 "롯데부여리조트가 오픈하면 향후 충남 지역의 문화, 관광산업이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나아가 세계적인 역사·북문화 복합 테마리조트로 발돋움하기 위한 구체적인 마스터플랜을 마련해 제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리조트에 대한 세부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lottebuyeoresort.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롯데부여리조트 콘도미니엄에 대한 분양 문의는 전화(02-543-0009)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