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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플러스 비포서비스’ 운영

현대차가 ‘찾아가는 플러스 비포서비스’를 실시한다.

현대자동차는 기존의 차량성능 점검서비스인 ‘찾아가는 비포서비스’에 차량내부 항균·탈취 및 셀프 실내 진공청소기 서비스를 추가한 ‘찾아가는 플러스 비포서비스’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현대차의 ‘찾아가는 플러스 비포서비스’는 기존 차량 점검 서비스와 함께 차 안에 밴 각종 냄새들을 제거하고 신종 인플루엔자를 예방하는 ‘실내 항균·탈취 서비스’와 고객들이 직접 차량 내부를 청소할 수 있도록 ‘셀프 실내 진공 청소기 서비스’를 추가하여 제공하는 것이다.

아울러, 현대차는 무상점검 순서를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AS직원들이 직접 만든 팝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찾아가는 플러스 비포서비스’일정과 장소는 현대차 및 블루멤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여 현대차 고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