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금강제화, 가정의 달 선물 아이템 제안

가정의 달, 함께 하는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월이다. 선물 선택으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금강제화가 선물 아이템을 추천한다.

◆아이들에게는 귀여운 캐릭터의 초경량 샌들로 신나게

유니크한 캐릭터로 사랑을 받고 있는 미국 브랜드 폴리웍스는 아이들이 먼저 찾는 신발이다.

다양한 컬러와 귀엽게 그려진 눈코입에 아이들이 열광한다. 신고 벗기 편한 폴리웍스는 동물 캐릭터를 샌들 전면에 디자인해 아이들에게 신발을 신고 걸을 때 재미를 준다.

신발 바닥에는 해당 캐릭터의 발바닥을 새겨 바닥에 찍히는 발자국을 보는 흥미로움도 준다.

또한 신발의 관리도 스펀지에 약간의 비누를 묻혀 닦아낼 수 있어 편리하다.

폴리웍스 슈즈는 랜드로바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핑크, 연두, 보라 등의 컬러에 7가지 디자인이 있다. 가격은2만9000원.

◆부모님들께는 발이 편한 컴포트 슈즈로 건강하게

구두는 무조건 불편하다는 생각은 버려라. 물론 정장 구두가 운동화나 런닝화처럼 편할 수는 없다. 그러나 정통 구두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발이 편하도록 제작된 ‘컴포트 슈즈’가 있다.

걸음이 무거운 부모님을 위해서는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컴포트 슈즈가 좋다.

발은 편하고 운동화나 러닝화보다 멋스러워 모임에 나갈 때에도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다.

금강제화의 컴포트 슈즈 전문 브랜드 바이오소프는 ‘바이오’(Bio)와 ‘쇼프트’(Soft)의 합성어다. 단어 그대로 인체공학적이고 편안한 제화가 기본이다. 만들어지는 제법부터 일반 제화와는 다른 특수공법을 사용한다.

쿠션감이 있는 폴리우레탄 바닥창을 활용하고, 인솔 부분에 쿠션을 넣어 장시간 걸어도 발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고려했다. 부드럽게 감싸는 가죽과 발 모양에 가까운 구두 모양으로 최고의 착화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일반 구두의 컴포트 기능 뿐만 아니라 지압, 에어쿠션, 자동온도조절 등의 특수 소재들을 사용한 ‘기능성 구두’도 다양하게 출시돼 부모님 선물용으로 적당하다.

◆사랑하는 커플끼리는 트렌디한 슈즈로 센스있는 선물을

성년을 맞이하는 연인들의 선물로는 2010 트렌디 아이템인 스트랩 샌들과 데크슈를 추천한다.

끈을 장식으로 활용한 스트랩 샌들은 발을 고정시켜줘 걸을 때도 편하고 유행에도 뒤지지 않는 히트 아이템.

레노마는 멋스러운 블랙 컬러를 기본으로 산뜻한 오렌지와 블루 컬러 스트랩을 사용해 포인트를 준 감각있는 스트랩 샌들을 선보였다. 랜드로바는 젊은 남성 선물 아이템으로 데크슈를 꼽았다.

데크슈는 배위 갑판에서 미끌어짐을 방지하기 위해 고안된 신발로 캐주얼과 세미 정장 모두에 잘 어울려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데크슈는 우선 짧은 반바지는 물론이고 발목이 보이는 길이의 바지 또는 경쾌한 컬러의 긴 바지를 롤업해서 매치하면 센스 있는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이때 포인트는 맨발로 신어 발목을 살짝 노출하면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연출된다는 것.

맨발로 신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신발위로 노출 되지 않도록 발바닥만 감싸는 양말을 신는 것도 방법이다.

◆존경하는 분들께 실용적인 핸드백, 지갑, 소품으로 정성스럽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들 선물로는 핸드백과 지갑, 지갑과 벨트 세트가 적당하다.

여성들이 구두와 함께 스타일의 마무리로 중요하게 생각하는 아이템은 바로 핸드백.

발렌시아가는 크로커다일 무늬를 프린팅한 부드러운 소가죽에 수납공간이 넉넉한 디자인의 핸드백과 세련된 느낌의 지갑을 세트 구성으로 출시했다.

킨록앤더슨은 남성 선물아이템으로 고유의 체크 무늬를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한 지갑, 벨트 세트를 꼽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