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식품 전문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가 모유보감 발매와 함께 올바른 모유수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모유보감과 함께하는 ‘모유수유 이야기’,’모유수유 소문내기’ 2가지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 응모는 5월 20일부터 6월 2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6월 2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모유수유 이야기’ 이벤트는 해당 제품과 함께 한 행복한 모유수유 이야기를 덧글 형태로 이벤트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되며 당첨자들에게는 각각 모유보감(10명), 헤모틴틴 베이비 2캔(10명), 초유밀 플러스 1단계 2캔(10명)이 증정된다.
‘모유수유 소문내기’ 이벤트는 본인이나 다른 사람이 작성한 모유수유 이야기를 블로그, 카페, 미니홈페이지에 스크랩 한 후, 게시글 주소(URL)를 복사해 이벤트 홈페이지에 덧글 형식으로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 시 ‘헤모틴틴 베이비 2캔’과 ‘초유밀 플러스 1단계 2캔’ 중 하나를 선택해 올리면 당첨된 10명에게 선택한 상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출산 직후 산모들의 빠른 건강회복에 도움을 주는 ‘후디스 모유보감’은 전통 의학서인 동의보감에 수록된 처방전인 통유탕, 보허탕 등에 사용하는 돈족 및 전통 한방 식물 소재 16종과 각종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 등을 보강해 원활한 모유수유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된 한방차 형태의 영양식이다. ‘헤모틴틴 베이비’는 모유나 이유식을 먹는 6개월 이후 아기들에게 특히 부족해지기 쉬운 철분을 비롯해 조혈영양소, 두뇌성분, 비타민 등을 적절하게 공급해주는 국내 유일의 영유아용 제품이다.
한편, 탤런트 김세아는 지난 20일 KBS2 교양프로그램인 박수홍, 최원정의 ‘여유만만’에 출연, 모유 수유를 위해 즐겨 먹는 식품으로 일동후디스의 ‘모유보감’을 추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 1월 자신의 집에서 첫 딸을 출산한 김세아는 방송에서 모유분비가 원활하지 않고 양이 부족해서 보조식품으로 ‘모유보감’을 섭취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