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월드컵 응원하고 행운도 얻는 1석 2조 대박 이벤트

패셔니스트들의 온라인 아지트, 엘르 엣진에서 8일부터 내달 7일까지 한 달간 대한민국 태극 전사들의 ‘2010 남아공 월드컵’ 필승을 기원하는 ‘태극기 퍼즐 맞추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엣진 내에 3D 가상 쇼룸 형태로 입점해 있는 각종 패션, 뷰티 브랜드들의 매장들을 둘러보다 제품 곳곳에 숨어 있는 태극기 모양의 퍼즐 5개를 찾아 태극기 모양을 완성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퍼즐 완성 시 영화 예매권 등 실시간 경품 즉석 당첨 확인은 물론, 추첨을 통해 메트로시티 가방(2명), 랑콤 로터스 스플렌드(10명), VOV 2종 세트(20명) 등 패션 피플들이 탐내는 잇 아이템들도 푸짐하게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1,000명 마다 희망 축구공이 하나씩 적립되어 이벤트 기간이 종료된 후 특정 유소년 기관에 기부될 예정이어서 청소년들에게 축구의 꿈을 심어주는 역할도 함께 수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마련한 엘르 엣진의 마케팅팀 이정민 차장은 “온 국민의 축제인 월드컵도 다 함께 응원하고, 참여한 분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함으로써 월드컵 응원도 하고 행운도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특히 이번 이벤트는 유소년들의 축구 꿈을 키워주는 좋은 취지로 진행되는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 당첨은 7월 12일(월) 엣진 홈페이지 라운지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여러 번 참여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한편 엘르 엣진은 구찌, 버버리, 에스티로더, 랑콤 등 50여 개의 각종 패션, 뷰티 브랜드들이 총 집결되어 각 브랜드별 특성에 따라 모두 다르게 디자인된 3D 쇼룸을 확인할 수 있는 ‘브랜드 엣진’을 비롯하여, 최고의 패션, 뷰티 잡지 콘텐츠와 이효리, 한예슬 등 톱 스타들의 생생한 패션 화보와 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는 ‘엣진북’, 개인 홈페이지 공간인 ‘지니진’, 패션 피플과의 교류와 패션 팁 등을 공유하는 ‘라운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최근 구찌, 비오템, 키엘 등 각종 명품 패션, 뷰티 브랜드들이 추가로 입점, 더욱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들을 한 곳에 만나볼 수 있게 됨으로써 온라인 미니 백화점으로 각광 받고 있다.
 
즐기고 체험하는 온라인의 새로운 패션 라이프를 제공하는 엣진은 6월 8일 발표된 삼성의 갤럭시S에 최적화된 안드로이드용 어플리케이션도 출시함으로써 언제 어디서든 엣진을 즐길 수 있는 환경도 구현됐다. 엣진 어플리케이션은 T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가능하며, 추후에는 아이폰과 태블렛PC 용으로도 개발될 예정이어서 패션 업계의 디지털 OSMU 환경을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