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서 능청스러운 연기를 펼치고 있는 이승기, 그만의 세련되고 깔끔한 ‘차대웅 스타일’을 선보여 일명 ’웅이룩’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드라마의 인기가 더해가면서, 차대웅의 패션 스타일을 따라하려는 젊은층 남성들 역시 늘어가고 있다. 평범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기본으로 여기에 살짝 센스를 더해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얼마 전, 그의 스포티한 패션에도 다시 한 번 센스 있는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편안하면서도 실용성과 기능성을 살린 스타일로 소프트 스포티 룩을 선보인 이승기, 베이직한 라운드 티셔츠를 기본으로 초경량 집업 점퍼로 스포티하며 댄디한 스타일링으로 세련되게 완성하였다. 그 중 가장 주목받는 아이템이 바로 바람막이다.
이탈리아 전통 스포츠 브랜드 ‘카파(Kappa)에서는 기본적으로 운동할 때 활동하기 편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까지 더해진 바람막이 점퍼를 선보였다.
특히, 급격한 기온 변화로 쌀쌀해지는 저녁을 대비해 입고 벗기가 용이하며, 작게 접어 가방에 넣어 보관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일상복으로도 패셔너블하게 입을 수 있는 가을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다.
카파 관계자는 “방수, 통기성 등 기능적인 특징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부터 컬러까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남녀 노소 모두에게 인기 있는 제품이다”라며 “특히, 야외 활동이 많은 중,고등학생들에게도 인기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