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에서는 뚱보에서 날씬한 요가 강사로 거듭난 의지의 한국인들을 종종 볼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무리 노력해도 실패하는 다이어트’를 반복하게 마련이다.
다이어트계의 전설이 되어버린 유명인들처럼 꾸준한 운동과 럭셔리 식이요법 등 최상의 상황에서 의지를 불태울만한 시간적, 경제적 여유가 없기 때문이다.
굶어도 보고 원푸드 다이어트도 해본 것이 자신이 할 수 있었던 최선의 방법이 였을수도 있다. 하지만 그런 방법은 해서는 안 되는 최악의 방법이다.
고생했지만 살이 빠지지 않아 억울한 상황이 아닌 마땅히 그럴 수밖에 없었던 상황이다.
전문가들은 무조건 굶거나 한 가지만 먹는 방법은 절대 해서는 안 된다고 충고한다.
단기간에 눈에 띄게 홀쭉해질 수 있는 방법이긴 하지만 금식과 원푸드 다이어트는 그만큼 부작용도 크다.
요요 현상에서부터 영양결핍, 골다공증, 탈모, 노화 등 이들 다이어트의 부작용은 생각보다 다양하고 또 치명적이다.
요요 현상은 그 중 100명 중 99명이 겪게 되는 부메랑이다. 금식을 하면 우선 수분부터 빠지고 차츰 시간이 지날수록 근육이 사라지게 되는데 이때 날씬한 몸매를 위해 빠져야 하는 체지방은 좀처럼 빠지지 않는다.
경남제약 다이어트는 “금식과 원푸드다이어트는 너무나 위험한 방법”이라며 “건강을 생각하면서 자연스럽게 살을 빼야 한다”고 강조한다.
경남제약 다이어트에서는 개개인의 비만원인에 따라 맞춤 프로그램을 설계해주는 안전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식사를 제한하거나 무리하게 운동을 요구하지 않는 것은 모든 프로그램의 공통점이다.
경남제약 다이어트에서는 전문가들이 고객의 몸 상태를 관리하면서 지속적으로 건강을 체크해준다. 아침, 점심, 저녁 등 세 끼니를 모두 먹으면서 살을 빼는 것이 경남제약 다이어트의 방침이다.
탤런트 이승연이 추천한 다이어트라고 해서 일명 이승연다이어트라고 불리기도 하는 경남제약다이어트. 출산 후 17kg 감량에 성공한 탤런트 이승연 씨는 “경남제약 다이어트는 효능을 입증 받은 다이어트 물질로 체질 개선을 해주는 프로그램”이라고 추천하고 있다.
현재 경남제약 다이어트는 ‘100% 책임감량제’라는 원칙 아래 개인별, 체질별 맞춤 프로그램을 꼼꼼히 시행하고 있다.
출산 이후의 여성을 위한 ‘몸짱 프로그램, 부분감량을 위한 ‘라인 프로그램, 직장 여성을 위한 스피드 감량 ‘쾌속 프로그램, 중년여성을 위한 ‘나잇살다운 프로그램, 청소년 비만을 위한 ‘튼튼 프로그램'등이다.
경남제약 다이어트가 식물에서 추출한 비만 치료 물질을 이용하면 노폐물, 셀룰라이트 등 체내 독소를 제거할 수 있고, 이 체내 독소가 사라지면 혈관의 흐름이 활발해져 우리 몸 안에서 자체적으로 쓰는 에너지량이 늘어나게 된다.
또 기존에 있던 체지방이 에너지로 전환돼 살이 빠지게 된다. 현재 경남제약 다이어트는 ‘100% 책임감량제’라는 원칙 아래 개인별, 체질별 맞춤 프로그램을 꼼꼼히 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