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가을 여자에게 필요한 것, 촉촉하고 탄력 있는 어린 피부!

쾌청해진 가을 공기는 피부의 적! 가을이 되면 공기 중의 습도가 현저히 낮아지며 건조해진다. 이 건조해진 공기는 피부 노화의 주범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지.

왠지 모르게 피부가 푸석해지고, 메이크업도 들뜨는 것 같은데다, 점점 주름이 늘어간다고 느끼는 것은 모두 건조한 날씨에 대한 수분, 안티에이징 대책을 세우지 않았기 때문이다.

건조한 가을에 피부까지 바싹 마르는 일 없이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꾸는 방법, 이제 수분 공급과 안티에이징에 주목해보자.

1. 피부에 물주기, 수분공급은 최고의 피부 보호

우선, 하루에 8잔, 즉 1.5L 이상의 물을 마시고 있는지 확인해보자.

전문가들은 체내의 노폐물 배출을 원활히 하고, 피부를 늘 촉촉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하루에 평균 8잔의 물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그리고, 하루의 대부분을 보내는 사무실의 공기 역시 점검해 보는 것이 좋다. 실내 공기는 원활한 환기가 없다면 건조해지기 마련인데, 이때 가습기를 이용하여 사무환경의 습도를 조절하기를 권한다.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실내 적정 습도는 40~60%. 여기에 피부 재생이 활발한 저녁 10시~2시 사이에는 잠자리에 들어 충분한 수면을 취하한다면 피부 건조를 예방하는 1단계를 마친 것이다.

그리고 제 2단계, 일주일에 한 번 정도 수분 팩을 하여 피부에 수분을 집중 공급해 주어야 한다. 일상생활 속에서 자신도 모르게 수분을 잃어버리고 있었다면, 적어도 주 1~2회 정도 집중 케어를 하여 피부의 정상적인 컨디션을 찾아주는 것이 좋다. 더불어 매일매일 충분한 비타민을 섭취한다면 수분 부족의 고민 없이 행복한 가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2. 안티에이징 집중 케어, 어린 피부를 유지하는 비법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여 편안한 가을을 보내고 있다면, 이제 뜨거운 여름의 태양에 지쳐, 주름과 탄력 부족 등으로 조금씩 나이 들고 있는 피부 케어에 집중해보자.

주름과 탄력부족 등의 피부 노화를 케어하는데 가장 필요한 것은, 피부가 필요로 하는 안티에이징 성분을 피부 속에 온전히 흡수시키는 것.즉, 첨단 과학과 효과적인 성분이 만난 안티에이징 제품을 선택하여 피부를 케어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여성들의 니즈를 파악한 시세이도 매스티지는 2010년 가을, 첨단 레티놀 기술이 집약되어있는 "에릭실 슈페리어 레티노 바이탈"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오랜 시간 주목 받아온 레티놀은 빛과 열, 산소에 약해 피부 속 깊이 흡수되기 어려웠던 성분이며, 이 성분을 피부 깊숙이 흡수시키기 위해 수많은 연구가 이루어져왔다.

"에릭실 슈페리어 레티노 바이탈" 라인은 시세이도만의 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농축 레티놀을 캡슐화하여 피부에 강력한 주름개선 효과와 탄력을 부여하고, 보습효과를 오래 지켜주도록 설계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그렇다면, 어린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각 노화 부위별로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 시세이도 매스티지에서는 노화의 진행이 가장 빠른 3ZONE 케어를 권한다.

3ZONE이란 주름이생기기 쉬운 눈가, 입가, 그리고 무너지는 턱선을 말하며, 이 3ZONE 케어를 통해 탄력 있고 탱탱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

< ZONE 1 CARE : 탄력을 잃어 U라인으로 변해버린 턱선 되찾기 >

V라인이었던 턱선이 U라인으로 변하고, 어느새 턱 주위와 볼의 탄력이 떨어지며 피부가 쳐지고 있다고 생각된다면 "에릭실 슈페리어 레티노 바이탈 에센스"로 일상적인 안티에이징 케어를 시작해야 한다.

1700개의 레티놀 캡슐이 에센스 1방울에 들어있어 고농축 레티놀을 피부 깊숙한 곳까지 온전히 도달시키며, 80ML의 대용량으로 부족함 없이 초기 노화를 케어할 수 있다.

< ZONE 2 CARE : 단 한번 웃었는데 자글자글 팔자 주름이 생기기 시작한 입가와 눈가 탄력 되찾기 >

수분과 유분의 부족과 당신의 예쁜 웃음으로 만들어진 팔자 주름은 "에릭실 슈페리어 레티노 바이탈 크림"으로 케어하자.

순수 레티놀과 콜라겐&엘라스틴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속부터 탱탱하게 차오르는 탄력을 경험할 수 있으며, 강력한 주름개선 효과로 당신을 더욱 어려보이게 만들어줄 것이다.

< ZONE 3 CARE : 언젠가부터 어두워지고 처짐이 걱정되는 눈가 탄력 되찾기 >

메이크업을 아무리 깨끗하게 지워도 눈 밑의 칙칙함은 지워지지 않고 점점 볼록하게 쳐지기만 한다면 당신의 눈가가 점점 노화되고 있다는 신호이다.

이러한 증상을 겪고 있다면 "에릭실 슈페리어 레티노 바이탈 아이마스크"를 권한다.

빛과 열에 약한 레티놀을 보호하기 위해 밀폐용기에 담긴 2장의 작은 마스크로 주 1~2회 케어한다면 눈 밑에서 나타나는 노화의 징후를 보다 효과적으로 완화시킬 수 있을 것이다.

올 가을, 건조하고 탄력을 잃은 푸석한 피부 대신, 촉촉하고 탱탱한 보다 어린 피부를 원하는 여성이라면, “수분공급과 안티에이징 케어” 이 두 단어를 잊지 말고, 일상 케어를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