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롯데닷컴티켓, 지킬 앤 하이드 선착순 2000명 1만원 할인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운영하는 롯데닷컴티켓 사이트가 오픈 2주년 리뉴얼을 기념해 26일부터 대대적인 고객행사에 들어간다.

롯데닷컴티켓을 이용하면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를 1만원 할인된 가격에 예매할 수 있다.
 
롯데닷컴이 선정한 Big5 공연인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브로드웨이 42번가’,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오페라의 유령(대구)’ 그리고 ‘신승훈 콘서트’ 예매 시 선착순 2000명에게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11월 30일까지 롯데닷컴티켓에서 판매하는 모든 공연의 예매수수료가 무료며, 샤롯데씨어터 공연작인 ‘브로드웨이 42번가’와 ‘지킬 앤 하이드’ 예매고객에게는 롯데닷컴에서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는 L-포인트로 결제금액의 0.5%가 재적립되며 티켓이 무료배송된다.
 
한편 롯데닷컴은 바쁜 고객을 위해 ‘티켓 스마트픽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서울 잠실 샤롯데씨어터 내 매표소와 롯데백화점 본점(소공점) 지하1층에 위치한 롯데닷컴티켓 전용 매표소에서 티켓을 직접 찾아갈 수 있다. 티켓이 집으로 배송되기까지 기다리는 시간과 공연 관람 당일 2시간 전부터 매표소에 줄을 서 티켓을 받아야 하는 수고를 덜 수 있다.
 
롯데닷컴티켓의 조하경 담당은 “오픈 2주년을 맞아 150가지 이상으로 다양해진 공연상품을 준비했다”며 “선착순 할인쿠폰은 물론, 예매수수료와 배송서비스가 무료로 진행되는 11월 30일까지 혜택을 마음껏 누려보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조승우의 ‘지킬 앤 하이드’는 26일부터 본격적인 예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VIP석 13만원, R석 11만원, S석 7만원, A석 5만원이다.

29일까지 롯데닷컴 영플라자 페이스북에 방문해 '좋아요'를 클릭하고 팬이 되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VIP석 티켓을 10명(1인2매)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