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강혜경 인턴 기자]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기념일이 유독 많은 5월이면 어떤 선물을 해야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남성을 위한 선물 아이템은 선택의 폭이 좁아 기억에 남는 아이템을 고르기가 쉽지 않다. 실용적이면서도 센스있는 남성용 선물 아이템, 어떤 것이 좋을까?
패션감각을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는 실용적이면서 스타일리시한 셔츠와 타이는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선물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
셔츠와 타이는 비지니스맨의 필수 아이템으로 선물용으로 고를 때에는 선물 받는 사람의 연령대와 평소 스타일을 고려하여 선택하는 것이 좋다. 선물 받는 사람이 20~30대의 젊은 직장인이라면 노타이로도 연출이 가능한 컬러나 패턴 등이 강조된 캐주얼 비지니스 셔츠를, 40~50대의 중장년층 남성이라면 고급스러운 느낌의 버튼다운 셔츠나 젊고 경쾌한 연출이 가능한 스트라이프 패턴 셔츠를 고르는 것이 좋다.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프랑스 139년 전통의 남성 명품 S.T. 듀퐁 클래식에서는 오는 4월 29일부터 5월 15일까지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셔츠&타이 기프트 세트와 언더웨어 세트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세트와 베이직 세트 2가지로 구성된 셔츠&타이 기프트 세트는 16만원에서 20만원대까지 구성되어 고르는 이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기간 중에는 고급 포장 서비스가 제공되어 선물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이 밖에도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S.T. 듀퐁의 고급 골프장갑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S.T. 듀퐁에서 선보이는 기능성 언더웨어와 손수건, 양말 또한 인기있는 선물 아이템이다. 기간 중 S.T. 듀퐁 언더웨어를 비롯 듀퐁의 이지웨어, 양말, 손수건 등 패브릭 악세사리를 구하는 고객에게 20% 가격 할인 혜택을 주며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트래블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