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5월 5일은 어린이날.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은 자녀들의 어린이날 선물로 어떤 것을 주어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 어린이날 선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컴퓨터게임이나 게임기기, 핸드폰 등의 전자제품도 좋겠지만 정서적이나 학습적으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 좀 더 우리아이들에게 도움이 되면서도 아이들이 기뻐할 선물은 없을까?
우리 아이들의 상상력과 정서를 자극해줄 수 있는 인형 선물은 어떨까? 어디에서든지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인형을 어린이날 선물로 골라보자.
정품 캐릭터 인형만을 판매하고 있는 인형 쇼핑몰 ‘토이팝’(대표 서경무)은 아이들이 사랑하는 다양한 캐릭터 인형을 어린이날 선물로 준비하여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캐릭터 인형 쇼핑몰 ‘토이팝’(www.toypop.co.kr)은 국내 정품 캐릭터 인형을 판매 및 직접 제작까지 도맡아서 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최신 유행 트랜드에 맞추어 질 좋은 인형을 제공하기에 고객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는다.
캐릭터 인형 전문 ‘토이팝’의 제품 중 현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인형은 바로 일본 디자인 제품인 엘리트 바나오 인형. 흔히 볼 수 있는 예쁜 인형은 아니지만 자꾸 눈길이 가는 표정과 노란 바나나를 그대로 표현한 모습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인형이다. 노란색의 바나나를 이미지화 시킨 바나오 인형은 남자아이들이나 성인들도 좋아하는 캐릭터 인형이며 캐릭터의 설정 또한 독특해 인기를 얻고 있다.
여전히 인기가 식지 않는 보노보노 캐릭터 인형은 인형 쇼핑몰 ‘토이팝’의 효자 상품. TV의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보노보노의 캐릭터 인형은 현재 ‘토이팝’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보노보노, 너부리, 포로리 캐릭터가 모두 모여 있어서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특히 마음을 선물할 때 좋은 ‘토이팝’의 빅 사이즈 인형들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인기 상품이다. 생일이나 프로포즈 등의 이벤트에도 요긴하게 쓰이는 빅 사이즈 인형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기에 더욱 사랑받고 있다.
이처럼 캐릭터 인형 쇼핑몰 ‘토이팝’은 다양한 제품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다. 트렌드에 맞춰서 시크릿 가든, 반짝반짝 빛나는 등의 인기 드라마와 영화에 나오는 인형 제품을 통해서 고객들이 원하는 인형을 최다 선점해 합리적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들에게 좋은 어린이날 선물을 찾는 사람이라면 정서적으로도 도움을 주고 친구가 되어주며 받는 아이들도 기뻐할 수 있는 캐릭터 인형 쇼핑몰 ‘토이팝’의 캐릭터 인형을 선택하는 것은 어떨까?
문의 1544-2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