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션아울렛 업계 선두주자 김포공항아울렛(회장:양호석)과 업계1위 대형 슈즈 멀티샵 브랜드인 ABC마트(대표이사:이기호)가 9월 8일 전략전 제휴에 따른 업무 조인식을 김포공항에서 가졌다.
이번 업무 조인식을 통해 ABC마트는 김포공항아울렛의 2호점인 인천 계양점에 9월 10일 신규입점을 하며, 1호점인 김포공항 본점뿐만 하니라 현재 서울권에 준비중인 김포공항아울렛 3,4호점에도 입점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했다.
김포공항아울렛은 ABC마트의 입점으로 인해 ABC마트의 대중적인 인지도를 이용할 수 있어 많은 고객을 집객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가 예상된다.
이날 김포공항아울렛 양호석 회장은 “이미 국내 100호점을 넘어 업계 최고의 신발유통 브랜드로 자타가 공인하는 ABC마트와의 제휴를 통해 김포공항아울렛을 찾는 고객들에게 더욱 질 좋고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ABC마트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좋은 파트너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ABC마트의 이기호 대표는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과 협력업체를 대하기로 유명한 김포공항아울렛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김포공항아울렛은 2006년 서울 김포공항 국제선청사에 패션아울렛을 오픈한 이후 5년만에 매출기준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2011년 4월 인천 계양에 2호점을 출점한 이후 서울 및 수도권에 3,4호점 출점을 준비하고 있다. 아울러 최근 세계1위 부동산 투자,컨설팅 업체인 CBRE KOREA와의 파트너쉽 체결 등 패션아울렛 업계에서 가장 적극적으로 다점포 출점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