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아이돌의 독특한 패션 포인트, 백팩도 남다르게

아이돌 그룹들의 패션이 이슈화가 되고 유행이 되고 있는 것은 세삼스러운 일도 아니다.

특히 요즘 예능부터 연기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그룹 초신성의 지혁과 에이핑크의 독특한 백팩 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백팩 하나를 메도 남들과 다르게 개성을 중요시하는 아이돌 패션. 그들의 뒷태까지 책임지는 백팩 패션 스타일을 알아 보았다.

 초신성 지혁, 댄디한 야채가게 총각돌 패션


 
(사진: 총각네 야채가게 지혁/ 시뮬라 캡쳐화면)
채널A 총각네 야채가게에서 연기돌로 변신한 초신성 멤버 지혁. 본래는 취업을 준비하는 모범생이지만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야채가게 총각돌의 모습을 선 보이고 있다.

특히 그는 이날 방송에서 야채가게 총각들과 만나는 장면에서 댄디한 스타일을 선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일자로 자른 헤어스타일과 블루컬러의 점퍼 그리고 동그란 안경은 해리포터를 연상케 하였는데 특히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었던 패션에 캡 모양의 백팩으로 포인트를 주어 남다른 총각돌 패션을 연출 하였다.

 상큼, 발랄 에이핑크 - 


 
(사진:에이핑크 뉴스2/ 시뮬라)
요즘 ‘mymy’로 활동 중인 에이핑크는 ‘Treand E’에서 방송되는 ‘에이핑크 뉴스 시즌2’에서 평소 방송에선 볼 수 없었던 그녀들의 솔직한 일상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큰 호응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걸 그룹인 만큼 그녀들의 패션 아이템 하나하나가 팬들에게는 큰 관심사가 아닐 수 없는데 무릎 위에 올려 놓은 에이핑크 멤버들의 가방들 중 윤보미의 독특한 디자인의 백팩이 유독 눈에 띄어 눈길을 끌었다.

전원버튼 모양으로 디자인으로 화려한 퍼를컬러가 소녀감성을 가진 윤보미의 평소 발랄한 패션 스타일을 알 수 있었다.

이렇게 패션 소품 하나하나에도 남다르게 신경 쓰는 아이돌 패션. 이런 패션들이 이젠 스타만이 하는 것이 아니라 일생활 패션에도 크게 차지 하고 있다. 초신성’지혁’과 에이핑크 ’윤보미’가 착용한 백팩은 패션 가방 브랜드 시뮬라 제품으로 ‘이제 신학기가 다가오고 있는 시점에서 백팩을 생각하고 있었다면 남들과 다른 스타일을 선택해보자.

이런 작은 패션 아이템 하나도 그냥 지나치지 않고 조금만 신경 쓴다면 스쿨 룩은 물론 사복패션에서도 당신의 뒷태까지 스타일리쉬해질 뿐만 아니라 이미 당신은 패션을 앞서가는 패셔니스타가 될 것이다’ 라고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