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감성의 베이직 라이프 캐주얼 ‘유니온베이(UNIONBAY)’는 걸그룹 ‘카라’의 ‘강지영’과 ‘한승연’ 그리고 배우 ‘이민기’가 함께한 2012 여름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여름광고는 KBS 드라마채널 ‘뷰티칼럼쇼-뷰티의 여왕’의 MC이자 최고의 패션디렉터 박만현의 스타일링으로 진행되었다.
‘Play Different’란 캠페인으로 이번여름 꼭 이루고싶은 나만의 ‘리프레쉬(Refresh)’란 주제로 진행된 ‘유니온베이’ 여름광고에서 한승연은 동물농장 MC답게 ‘사파리탐험’, 강지영은 ‘서핑보드’ 이민기는 ‘크루즈여행’을 꼽으며 서로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유니온베이(UNIONBAY)’ 관계자에 따르면 “봄 촬영 이후의 두 번째 만남이라 그런지 서로에 대해 안부도 묻고 휴식시간에는 함께 폴라로이드 촬영을 하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이며 현장에 있는 모든 스탭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현재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는 이들 덕분에 최근에는 한국뿐 아니라 일본 팬들의 구매문의도 폭발적인데 이번 여름 한승연, 강지영, 이민기가 제안하는 시크하고 컬러풀한 믹스매치,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유니온베이(UNIONBAY)’는 오는 8일 공개될 홈페이지의 시즌 리뉴얼을 준비하며 앞서 4일에는 한승연과 강지영의 팬사인회가 유니온베이 원주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유니온베이 ‘페이스북’에서는 ‘유니온베이 로고찾기’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에게 ‘뉴아이패드’와 ‘닥터드레’ 헤드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자세한 브랜드 소식 및 다양한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www.unionbay.co.kr)나 페이스북(www.facebook.com/unionbaykorea)을 통해 확인할수 있다.
사진=유니온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