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0일 어린이를 위한 사회봉사, 기부, 나눔 단체인 드림투게더 홈페이지(www.idreamtogether.org)에는 '크리스마스 100일의 기적, 100명의 아동 꿈 이루기' 프로젝트에 참여한 김종국의 응원메시지가 공개됐다.
'크리스마스 100일의 기적, 100명의 아동 꿈 이루기' 프로젝트는 크리스마스 100일 전부터 한 사람당 1만원씩 성금을 모아 어려운 처지의 어린이들을 돕자는 캠페인으로 가정형편이 어려운 어린이 100명의 소원을 한 가지씩 들어주는 기부 릴레이다.
사진 속 김종국은 따뜻한 미소와 함께 '크리스마스 100일의 기적을 응원합니다!!'라는 자필 응원메시지로 마음을 전해 보는이들로 하여금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1일, 3년 만에 정규 7집을 발표하고 각종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중인 김종국은 연말연시를 맞아 '크리스마스 100일의 기적, 100명의 아동 꿈 이루기' 프로젝트의 홍보대사를 맡아 사회봉사에도 힘쓰고 있는 가운데 이번 프로젝트에는 김종국 외에도 KT 이석채 회장, 이상희 전 과학기술부 장관, 박상환 하나투어 대표, 이창근 매일유업 사장 및 프로골퍼 김대현 선수 등 여러 사회 유명인사들이 응원 및 참여한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음도 따뜻한 김종국", "폭풍미소 훈훈하네요", "크리스마스 100일의 기적에 동참하고 싶어요", "개념 연예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크리스마스 100일의 기적, 100명의 아동 꿈 이루기' 프로젝트에 기부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드림투게더 홈페이지(www.idreamtogether.org)에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