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엔프라니, 국내 첫 공개 'By Jay 듀얼 파운데이션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스무살 피부로 산다. 엔프라니㈜(대표이사 나종호)는 미국판 ‘도전! 슈퍼모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제이 마뉴엘(Jay Manuel)’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신개념의 파운데이션 ‘By Jay 듀얼 파운데이션’을 오는 12월 20일(목) 현대홈쇼핑을 통해 최초 공개한다.

‘By Jay 듀얼 파운데이션’은 매년 미국 유명 컬렉션의 메이크업과 프로듀서를 담당하는 제이의 런웨이 메이크업 노하우와 엔프라니의 기술력이 합쳐져 탄생한 제품으로, 함께 사용했을 때 촉촉하고 찰진 3D 볼륨광 피부를 연출해 주는 ‘By Jay 젤 파운데이션’ 과 ‘By Jay 듀얼수타’ 로 구성됐다.

에센셜 보습 성분이 함유된 쫀득하고 촉촉한 젤 타입의 ‘By Jay 젤 파운데이션’은 양 조절이 가능한 56개 홀의 샤워 헤드를 통해 적은 양으로 넓고 빠르게 도포 가능하다. 듀얼 에어 퍼프를 장착한 ‘By Jay 듀얼수타’는 분당 총 10,000회 이상 다듬이처럼 번갈아 두드려 줘 피부를 보다 섬세하게 커버해 준다. 또한 3단계 듀얼 수타 방식으로 ▲1단계는 눈가, 콧망울 등 민감하고 세밀한 부위 ▲2단계는 얼굴 전체 ▲3단계는 3D 볼륨광을 연출해줘 제이 마뉴엘의 빠르고 완벽한 메이크업 테크닉을 재현해 냈다.

특히 이번 ‘By Jay 듀얼 파운데이션’ 론칭을 기념해 ‘훈훈한 이벤트’도 준비 했다. 첫 론칭 방송 때 구매한 제품 속 게런티카드(1년무상제품보증)의 일렬번호를 엔프라니 브랜드사이트(www.enprani.com) 에 접속하여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50만원 상당의 가족사진촬영권 등 특별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2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섬세하고도 디테일한 테크닉을 완벽 재현한 ‘By Jay 듀얼 파운데이션’은 오는 20일(목) 오후 11시 55분 현대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