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김나영의 일상이 포착돼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다양한 방송을 통해 활약 중인 김나영의 강남역 직찍 모습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나영은 한 의류 브랜드의 이벤트 스토어를 방문하여 다양한 게임과 프로그램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그녀는 특유의 발랄함과 친근함으로 강남역을 찾은 시민들의 사랑과 시선을 한 몸에 받으며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그녀는 앵클부츠에 박시한 에이치커넥트 니트와 맥시스커트를 매치 포인트로 레드 컬러의 립을 선택하여 캐주얼 하면서도 섹시한 그녀만의 스타일을 연출했다.
패셔니스타 김나영이 방문한 매장은 에이치커넥트(H:CONNECT) 버추얼 스토어(Virtual Store)로 트릭 아트 기법을 활용한 가상 매장 컨셉으로 전시 및 가상 피팅, 에이치커넥트 상품 뽑기 게임 등의 체험 & 참여 프로그램을 직접 보고 느끼고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컨텐츠와 프로그램으로 강남역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공개된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패셔니스타 김나영!’, ‘어! 저 매장 나도 가봤는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컨템포러리 글로벌 브랜드 에이치커넥트(H:CONNECT)는 ‘Connecting to the Edge of Fashion’을 슬로건으로 하여 리얼 트렌드를 추구하는 스타일리쉬하고 모던한 감성의 Contemporary Global Brand. 아시아 4개국 한국, 중국, 싱가폴, 타이완 등에서 인큐베이팅 후, Global SPA 브랜드로 도약 할 계획이다. 글로벌 뮤즈로 애프터스쿨 유이가 활동중이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에이치커넥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