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레이디스 코드 소정, '레미제라블' 라이브 영상 화제

신예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의 멤버로 맹활약중인 소정의 라이브 영상이 화제다.

25일 레이디스 코드 공식 유투브와 팬카페를 통해 공개된 소정의 영상은 전세계를 감동시켰던 영화 <레미제라블>의 OST인 ‘On My Own’ 라이브 영상이다.

소정은 영상 속에서 특유의 힘있고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은 물론, 원곡을 능가하는 뛰어난 고음 소화 능력을 보여주며 듣는이들의 가슴에 전율을 주고 있다. 특히 이 곡은 지난 17일 캐나다서 열린 2013 세계피겨선수권대회에서 김연아 선수가 프리 스케이팅 배경음악으로 사용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소정은 영상에서 “김연아 선수의 경기를 보고 너무 큰 감동을 받아 다시 한번 팬들과 함께 감동을 나누고자 이 곡을 준비했다.”고 밝혀 라이브와 함께 개념어린 발언으로 주위를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감동의 전율이 다시 느껴진다”, “역시 가창력 종결자다”, “저음이면 저음, 고음이면 고음 안정적인 라이브에 가슴이 힐링된다”, “폭발적인 가창력에 소름이 돋는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애슐리, 리세, 은비, 소정, 주니로 구성된 레이디스 코드는 데뷔 타이틀곡 '나쁜여자'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