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일보 박수현 기자] 롯데제과는 지난 7일 롯데와 기아의 2차전이 펼쳐진 부산 사직 야구장에서 '목 스트레스 풀 때는 상쾌한 목캔디와 함께'라는 주제로 목캔디 프로모션을 했다고 10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이날 프로모션에서 '목캔디 오리지널'을 비롯해 신제품 '스위트아몬드 꼬깔콘' 샘플을 증정하고, 초록색 목캔디가 새겨진 응원용 막대 풍선을 시민들에게 증정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목캔디는 25년간 한국인의 목을 지켜온 롯데제과의 대표 상품"이라며 "환절기와 황사로 목 스트레스에 높아지는 요즘 시민의 목 건강을 지키려고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어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http://goo.gl/Ngsqy)에서 '목 스트레스 지수 확인 테스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라며 "추첨을 통해 고급 공기 청정기, 모과차 세트, 목캔디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롯데제과는 이번 사직 야구장 행사에서 보여준 시민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동대문과 홍익대 일대에서도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시민의 큰 호응에 힘입어 동대문과 홍익대 일대에서도 샘플 증정 행사를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샘플 증정 행사는 10일부터 이틀간 오후 4∼8시 동대문 헬로에이피엠 광장, 12일 오후 4∼8시까지 홍대 앞 럭셔리 수 노래방 일대에서 열린다. 목캔디와 스위트아몬드 꼬깔콘 등 롯데제과의 대표 상품이 샘플링에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목캔디 프로모션 이벤트 소식은 야구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퍼지면서 야구인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