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에서는 시향을 할 수 있는 기회제공과 함께 시향 후 소비자의 마음에 들었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인기투표가 진행되었다. 투표 결과, 가장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라인은 단연 프레시 화이트 머스크 라인이었다. 프레시 화이트 머스크 라인은 은은하지만 풍부하게 감도는 머스크향이 매력적인 라인으로 소녀감성과 여인의 감성 모두 뽐낼 수 있는 향이다.
더불어 올리브영 미판매 제품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코튼캔디였다. 코튼 캔디향은 솜사탕같이 달콤하고 감미로운 향과 풍부한 스트로베리향을 느낄 수 있으며, 일본 여행 시 꼭 구매해야 하는 목록에 포함될 정도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이미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밖에 라즈베리, 핑크 바닐라 키스 판타지, 애플향등이 미판매향 선호도 조사에서 2~4위에 등극했고, 국내에서는 과일향이 혼합된 라인이 인기가 많은 것을 알 수 있었다. 이 날 시향 행사에 진행된 제품은 바디판타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10월 중순부터 구매할 수 있다.
드럭스토어 올리브영에서는 시향 테스트 외에도 2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7,500원 상당의 바디스프레이 50ml가 증정되었기에 행사장은 발 디딜 틈 없이 붐비는 장면도 연출되었다.
이와 더불어 바디판타지 공식 홈페이지(http://www.bodyfantasies.kr)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odyfantasieskorea)에서는 시향 후기를 남기거나, ‘좋아요’를 누른 소비자를 추첨하여 바디판타지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가 있다.
행사를 기획한 바디판타지 마케팅팀 김다진씨는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없는 바디판타지의 다양한 향을 느껴보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실제 행사장에서도 많은 소비자의 발걸음이 이어져 뿌듯함을 느낀다. 앞으로도 좋은 프로모션으로 소비자에게 보답하는 바디판타지가 될 것이다.”라고 성료된 행사에 대한 느낌을 전했다.
문의 1577-6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