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랑콤, 여성주간 기념 미라클 향수 샘플 증정 이벤트 진행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http://www.lancome.co.kr)이 제19회 여성주간을 맞아 7월 1일부터 일주일간 랑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미라클 향수 5ml 샘플을 한정수량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성주간은 남녀평등 촉진 등에 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이에 공헌한 개인이나 단체에게 수상하고 다양한 문화 행사를 통해 남녀평등 의식을 고취하는 기간으로, 1996년부터 시행되어 매년 7월 1일부터 7일까지로 지정되어 있다.(근거: 여성발전기본법 제14조 및 동법시행령 제26조)

랑콤 관계자는 “랑콤은 여성과 함께 성장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이에 보답하는 의미로, 여성들에게 작은 기쁨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랑콤은 여성을 더 아름답고 행복하게 만들어 주는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진정으로 여성을 이해하고 여성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며 여성이 꿈꾸는 것을 이룰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랑콤은 올해 3월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캠페인 웹사이트(http://app.lancomekorea.co.kr/womens-day)를 설립하고 재취업을 희망하는 경력단절 여성들의 사연을 받아 매달 10명에게 개인별 맞춤 심리분석 책인 ‘내마음보고서’를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메이크업 교육을 통해 재취업에 도움이 되고자 로레알코리아가 여성가족부와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인 ‘워킹맘, 두 번째 아름다운 선택’의 수강생을 대상으로 ‘룩 체인지 뷰티 클래스’도 진행 중이다.

미니 미라클 향수 증정 이벤트는 1인 1회에 한해 제공되며, 한정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