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주간은 남녀평등 촉진 등에 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이에 공헌한 개인이나 단체에게 수상하고 다양한 문화 행사를 통해 남녀평등 의식을 고취하는 기간으로, 1996년부터 시행되어 매년 7월 1일부터 7일까지로 지정되어 있다.(근거: 여성발전기본법 제14조 및 동법시행령 제26조)
랑콤 관계자는 “랑콤은 여성과 함께 성장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이에 보답하는 의미로, 여성들에게 작은 기쁨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랑콤은 여성을 더 아름답고 행복하게 만들어 주는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진정으로 여성을 이해하고 여성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며 여성이 꿈꾸는 것을 이룰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랑콤은 올해 3월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캠페인 웹사이트(http://app.lancomekorea.co.kr/womens-day)를 설립하고 재취업을 희망하는 경력단절 여성들의 사연을 받아 매달 10명에게 개인별 맞춤 심리분석 책인 ‘내마음보고서’를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메이크업 교육을 통해 재취업에 도움이 되고자 로레알코리아가 여성가족부와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인 ‘워킹맘, 두 번째 아름다운 선택’의 수강생을 대상으로 ‘룩 체인지 뷰티 클래스’도 진행 중이다.
미니 미라클 향수 증정 이벤트는 1인 1회에 한해 제공되며, 한정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