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고객 접점 기회 마련, 색다른 즐거움 선사
-1등 당첨자에게 직접 사무실 방문해 푸짐한 메뉴 무료 제공

▲드롭탑은 말복 기념 오피스어택을 실시하고, 당첨자인 온더스팟 직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드롭탑 제공)
커피전문점 드롭탑(DROPTOP, 회장 임문수)이 말복 기념 '오피스어택' 이벤트를 실시, 더위에 지친 직장인에게 우유빙수 '아이스탑'을 비롯한 드롭탑의 메뉴를 무료 제공 했다고 11일 밝혔다.
드롭탑은 지난 10일 브랜드 셀렉샵 '온더스팟'을 방문해 망고코코넛, 블루베리 등 아이스탑 5종과 아이스아메키라노 10잔 등 10만원 상당의 베스트 아이스 메뉴를 직접 제공했으며, 그 외 당첨자들은 명동점에서 명함 확인 후 메뉴 수령이 가능하게 했다.
드롭탑의 마케팅 관계자는 "말복을 맞아 무더위에 지친 직장인에게 힘이 되고자 페이스북을 통해 오피스어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드롭탑의 시원한 메뉴와 함께 남은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드롭탑 '아이스탑'은 국내산 1등급 우유로 만들어 고소하고 부드러운 우유빙수로 밀크, 초코민트, 블루베리, 망고코코넛 등 다양한 맛과 1인용부터 2인용, 3~4인용까지 다양한 용량으로 구성돼 있어, 혼자는 물론 커플, 4인 이상 가족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