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필립스 전자, ‘최고의 선택, 필립스’ 캠페인

필립스 전자는 '최고의 선택, 당연히 필립스'라는 특색있는 슬로건 아래 전세계 1만 개 이상의 매장을 방문해 자사 제품의 우위성을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하는 새로운 형식의 글로벌 소비자 캠페인을 진행한다.

필립스전자의 제품 우위성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4월 23일부터 7월 23일까지 3개월 동안 ‘필립스 매장 방문 프로그램’과 유럽 일부 지역에서 실시되는 ‘필립스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로 진행된다.

23일 진행된 필립스 매장 방문 프로그램은 ‘최고의 선택, 당연히 필립스(The best choice is a Philips, of course)’ 캠페인의 런칭 행사로, 한국을 포함해 전세계 36개국 4천명의 필립스 직원들이 직접 참여했다.

한국 필립스의 경우는 남성용 면도기, 블랜더, 무선주전자에서부터 고기어 MP3 플레이어 등에 이르기까지 주요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대상으로  소비자 프로모션, 제품 체험행사 등이 진행됐다.

필립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부문 김영진 부사장은 “필립스 전직원은 소비자에게 가치 높은 혁신을 제공해 온 브랜드의 전통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면서 “이번 캠페인으로 GfK의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 등을 통해 증명된 차별화된 우위성을 전달함으로써 우수한 글로벌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