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닉(Nick), 웨스틴호텔 어린이날 ‘스폰지밥 어드벤처 월드’ 大변신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닉(Nick)’의 인기 프로그램 ‘보글보글 스폰지밥’에서 오는 어린이날에 서울 웨스틴조선호텔과 함께 특별한 행사를 마련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측은 5월 5일,호텔의 로비부터 연회장·레스토랑까지 온통 스폰지밥으로 꾸며져 마치 스폰지밥 놀이공원을 연상시키는 ‘스폰지밥 어드벤처 월드’의 행사무대로 제공한다.

행사는 크게 ‘스폰지밥 레스토랑’, ‘스폰지밥 10 어드벤처’, ‘스폰지밥 특별 이벤트’ 3개로 구성되어 어린이날 어린이들에게 캐릭터들과의 만남과 함께 잊지못할 선물들이 주어질 예정이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저층(지하 2층) 로비에서 운영되는 ‘스폰지밥 레스토랑’에서는 애니메이션 <보글보글 스폰지밥>에 등장하는 게살버거, 샐러드, 케익 등으로 구성된 스폰지밥 스페셜 메뉴를 제공한다.

또한 스폰지밥의 10주년을 기념하고 어린이날을 기념하는 케익 커팅식, 기념사진 촬영 등 다양하고 즐거운 축하파티를 연다.

2층 연회장에서는 ‘스폰지밥 10 어드벤처’ 가 열려 플라스틱 기왓장을 격파하는 ‘태권 스폰지 밥’에서부터 표적 맞추기 게임인 ‘로빈훗 스폰지 밥 게임’, 어린이 골프 게임 등 총 10가지 게임과 놀이로 구성된다. 어린이들이 모든 도전게임들을 완수하면 스폰지밥 완구 등 선물들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스폰지밥 스페셜 이벤트’는 웨스틴 조선 호텔 최고의 파티쉐와 함께하는 ‘스폰지밥 케익 만들기 체험’ 과 영화를 관람하는 ‘스폰지밥 무비’가 준비돼 있다.

한편, 외출하지못하는 어린이들을 위해서는 어린이날 저녁 6시에  닉 채널에서 ‘보글보글 스폰지밥’ 신규 에피소드, ‘광고의 힘’과 ‘집게리아 문을 닫다’ 2편을 방영한다.

‘집게리아 문을 닫다’는 집게 버거가 너무 맛있어서 손님들이 기분이 좋아진 나머지 큰 소동을 피울 것을 두려워 하는 경찰 서장이 집게리아를 폐쇄시킨다는 내용이다.

닉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황재상 상무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스폰지밥과 어린이 날을 동시에 축하하기 위해 이 같은 대대적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항상 어린이들에게 웃음을 주는 스폰지밥의 느낌을 잘 살려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게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