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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철수연구소, V3 가족 모델 선발

국내 소프트웨어 사상 처음으로 V3 패키지에 일반인 가족이 모델로 등장한다.

통합보안 기업 안철수연구소는 V3 개발 21주년을 맞아 8일부터 21일까지 가족 모델 선발 이벤트(http://kr.ahnlab.com/info/event/2009/model/)를 진행한다.

이는 온라인 서비스 형태로만 제공되던 ‘V3 365 클리닉’을 개인 및 가정용 패키지로 출시함에 따라,패키지의 얼굴이 되어 줄 가족 모델을 찾는 이벤트이다. 안철수연구소는 개인 및 가정용 V3 패키지의 컨셉트를 가족으로 정하고 고객과 함께 만들어간다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국내 소프트웨어 업계에서 제품 패키지의 모델을 일반인 대상으로 공모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V3 고객은 물론 일반인 중 5~15세 자녀를 둔 3~4인 가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간단한 가족 소개와 함께 최근 3개월 이내에 촬영한 2~3장의 가족 사진을 이메일(photo-event@ahnlab.com)로 접수하면 된다. 1차 서류 심사,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 15가족은 다양한 경품을 받게 된다. 1등 가족은 ‘V3 365 클리닉’ 모델로서 제품 패키지 및 웹사이트 등에 등장할 예정이다.

이벤트에서 선발되면 1등 1가족은 100만원권 여행상품권과 ‘V3 365 클리닉’ 평생회원권을 받고, 2등 1가족과 3등 3가족은 놀이공원 이용권 및 ‘V3 365 클리닉’ 패키지를, 참가상 10가족은 ‘V3 365 클리닉’ 패키지를 받는다.

안철수연구소 경영지원본부장 김기인 상무는 “사용자의 컴퓨터를 가족처럼 지켜온 V3가 개발된 지 21주년이 된 시점에 가정용 패키지를 출시하게 되어 그동안 세계적 소프트웨어로 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성원해준 고객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가족 모델을 선발하게 됐다. V3는 고객에게 더 친밀하게 다가가고 고객의 참여로 더욱 발전할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