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템거래 중개사이트 ‘아이템매니아’는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23일 개봉 기대작인 ‘해운대’를 개봉일보다 하루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무료시사회 이벤트를 마련했다.
영화 ‘해운대’는 총 100억 원이 투입된 대작으로 부산 해운대 앞바다에 불어 닥친 쓰나미와 사투를 벌이는 휴먼 재난 블록버스터 영화다. 윤제균 감독이 만든 영화 ‘해운대’는 가상이지만 실제 해운대에 쓰나미가 온다면 어떻게 될지에 대한 의문을 영화로 풀어내고 있다.
영화 관계자는 “2004년 실제 동남아에서 발생했던 사건을 바탕으로 만약 100만 인파가 몰리는 피서철, 초대형 쓰나미가 해운대에 닥친다면 어떻게 될까라는 생각이 영화 해운대가 탄생한 배경”이라고 밝혔다.
이 영화는 최민식 역에 설경구, 강연희 역에 하지원, 김휘 박사 역에 박중훈, 이유진 역에 엄정화, 최형식 역에 이민기, 김희미 역에 강예원, 오동춘 역에 김인권 등 초 특급 배우들이 출연해 큰 감동으로 어우러진 한국형 재난 휴먼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영화 ‘해운대’ 시사회 이벤트는 아이템매니아 회원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시사회 응모는 아이템매니아(http://www.itemmania.com)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7월 19일까지며, 당첨자는 7월 20일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영화 ‘해운대’ 시사회 초대권은 모두 100석으로 1인당 2매씩 지급되며, 시사회는 7월 22일 오후 9시 10분 종로 서울극장에서 열린다.
한편, 아이템매니아는 개편 이벤트인 ‘아이템매니아 베일을 벗다~!’를 진행 중에 있다. (문의: 063-246-7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