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모토로라, ‘똑똑한 지갑족’의 지갑을 열어라!

모토로라에서 일명 블루슈머(Blue Ocean Consumer)중  ‘똑똑한 지갑족(Smart Consumer)’을 겨냥한 서비스를 제공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똑똑한 지갑족이란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효용을 주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택하는 소비자들을 일컫는다. 경제상황이 어려워지자 똑똑한 지갑족이 늘면서 같은 제품이라도 평생 무료 또는 무제한 사용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것.

모토로라는 풀 터치 슬라이드형 뮤직폰 락커(ROKR)를 출시, 사용자들에게 무제한 음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내 락커를 구매한 고객에게 락커를 사용하는 동안 멜론의 프리클럽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 멜론 프리클럽 서비스는 무제한 다운로드, 무제한 실시간 음악 감상 및 뮤직비디오 감상이 가능한 서비스로 락커 구매자는 휴대폰, PC에 관계없이 자신이 원하는 음악을 언제 어디서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락커는 탄탄한 음악 기능으로 최상의 뮤직 경험을 선사하는 뮤직폰이다. 최대 30시간 연속 음악 재생, 최대 16GB 확장 메모리 지원, 일반 헤드셋용 3.5mm 이어잭 장착, 뮤직 컨트롤 키 탑재 등 사용자가 보다 자유롭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인프라를 갖췄다. 또한, SRS WOW HD TM 사운드 시스템 탑재와 이퀄라이저 내장으로 탁월한 음질을 선사한다.

모토로라 코리아 마케팅을 총괄하는 민혜원 부장은 “한국 소비자들은 제품의 질과 고급스러움을 중시하기 때문에 무조건 가격을 낮춘다고 그 제품을 구매하지는 않는다”며, “평생 무료 서비스라도 해당 제품의 특성과 강점에 부합하는 혜택이 제공되어야 똑똑한 지갑족의 지갑도 열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