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마이리플, 세련된 디자인과 강력한 컴퓨팅 겸비한 ‘매직 서클’ 출시

마이리플(www.ripple.co.kr)은 지난 7월에 공식 발표된 국내 최초의 디자인 컨셉 미니PC인 ‘리플 룩(ripple Look)’의 새 모델 ‘매직 서클(모델명 : IDSW-L004)’을 선보이며, 미니PC 보급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4일 밝혔다.

‘리플 룩 매직서클(이하 매직서클)’은 세련됨과 아름다움을 갖춘 리플 룩에 인텔 아톰 330 듀얼코어 프로세서를 내장시켜 강력한 컴퓨팅 파워까지 겸비시킨 모델이다. 

‘매직서클’은  ‘쓰는 PC에서 보는 PC로’, ‘보는 PC에서 쓰는 PC로’라는 리플 룩이 지닌 컨셉트를 계승한 ‘리플 미니’가 보여준 아름다우면서도 기능적으로도 빼어난 미니PC를 현실화시켜, 순백의 바디로 표현한  리플 브랜드의 세대교체 ‘Beyond The MINI’를 가장 잘 구현했다.

이 제품은 블랙도트, 워터마크, S라인, 화이트홀 등 자매모델들과 마찬가지로 세련된 디자인과 칼라를 갖추어,순백의 표면에 신비로운 문양이 아로새겨져 고급스러운 디지털 가전의 백미를 보여준다.  어느 거실에 있든지 그 자체만으로 지금까지 나온 미니PC, 홈시어터PC와 비교해 봐도 뛰어난 하나의 조형물로서 손색이 없다.

특히, 싱글코어에 비해 2배로 늘어난 코어와 쓰레드는 놀랍게도 싱글코어와 비슷한 수준인 소비전력으로 동작한다. 때문에 높은 전력효율성을 유지하면서 성능은 배가되는 ‘매직(마법)’을 부린 제품이다. 더 빠른 성능과 더욱 강화된 멀티태스킹이 PC의 가치를 붇돋아준다.

아톰 330 듀얼코어 프로세서와 160GB 하드디스크, DDR2 1GB 메모리, 기가비트 이더넷 등 출중한 사양을 갖춰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며, VESA 마운트를 갖춰 거치 편의성도 뛰어나다.

이밖에 사용자는 자신이 선호하는 운영체제를 선택해 직접 설치해 자신에게 가장 맞는 형태로 PC를 쓸 수 있다. 하드웨어 부품은 모두 다 갖춰진 완제품 PC 형태로 되어 있어 외장형 ODD 또는 USB 메모리를 이용하면 소프트웨어까지 자신에게 딱 알맞게 구성할 수 있다.

마이리플 관계자는 “‘매직서클’은 미니멀리즘의 완성을 표현한, 아름다운 곡선의 미학을 살린 매력적인 제품을 지향한 결과이다. 여기에 듀얼코어 아톰 프로세서가 주는 강력한 퍼포먼스를 더했으며, VESA 마운트를 옵션으로 구비해 벽에 붙여 쓰는 등의 활용도 가능하게 만들었다. 소비자들이 원하던 모든 요소가 이번 매직서클 제품은 ‘1인 1PC’ 시대를 열어나갈 뛰어난 제품이라고 자부한다”고 전했다.

현재 리플룩은 오픈마켓 지마켓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리플사이트(www.ripple.co.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