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스타일러스, 주얼리 체험전 실시

골든듀의 세컨브랜드인 스타일러스by골든듀의 체험전이 지난 22일까지 진행된 가운데, 방문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이번 체험전은 값비싼 보석으로만 여겨졌던 주얼리를 퀄리티는 놓치지 않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얼리의 대중화를 이끈 스타일러스by골든듀의 주얼리를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볼 수 있는 자리였다.

특히 이번 체험전에는 골든듀와 스타일러스by골든듀의 주얼리 디자이너인 박하선 디자이너가 고객과 만나는 자리를 만들어 화제가 됐다. 골든듀와 스타일러스by골든듀 모든 제품의 디자인을 총괄하고 있는 박하선 디자이너는 주얼리 디자이너로서 20년이라는 짧지 않은 기간 동안 Pearl Utopia International Award for Jewelry Design에서 대상을 차지하는 등 다양한 주얼리 디자인 관련 어워드에서의 수상경력을 자랑한다. 주얼리 디자이너로 활동하는 20년 동안 그녀는 비실용적인 디자인의 주얼리에서 독창적이면서도 웨어러블한 스타일의 주얼리 개발에 힘을 쏟았다.

이러한 노력의 결정체인 스타일러스by골든듀의 런칭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이번 체험전 행사에서 박하선 디자이너는 고객들을 직접 만나 주얼리 디자인에 대한 이야기를 직접 들려주며 코디법에 대한 코멘트까지 했다.

박하선 디자이너는 "좀더 많은 사람들에게 스타일러스by골든듀의 고품격 디자인과 차별화된 착용감, 장신정신이 깃든 제품을 알려 대중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번 체험전에 직접 참여하게 됐다"며 "고객들과 마음을 열고 직접 대화하며 어울리는 주얼리를 추천하고 디자인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도 나눌 수 있어 저 자신에게도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