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겨울 여성들을 위한 감각적인 컬러와 귀여운 디자인의 헤드폰이 찾아온다.
소니코리아(www.sony.co.kr)가 소니만의 음향기술과 디자인 파워가 결합된 ‘MDR-370LP 시리즈 ’헤드폰 을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MDR-370LP시리즈는 핑크, 화이트, 블루, 그린 4종의 화려한 색상과 마치 머리띠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특히10대에서 20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 헤드폰은 바디에서 라인까지 제품 전체가 단일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고, 헤드폰 상단에는 귀여운 무늬가 들어가 있어 투박한 기존의 헤드폰에 비해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천 소재로 제작된 쿠션 패드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함은 물론 장시간 착용시에도 귀에 압박이 적다. 또 포근한 느낌으로 세련된 귀마개 역할까지 가능해 올 겨울 인기 소품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MDR-370LP시리즈는 디자인뿐 아니라 사용자의 편의성을 세심하게 고려했다. 52g의 가벼운 무게는 여성들이 착용하거나 휴대할 때에도 부담이 없으며, 사용자 환경에 따라 조절할 수 있는 줄 감개를 내장해 외부에서도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제품은 소니의 음향기술과 접목된 30mm 드라이버 유닛 채택으로 풍부한 사운드 재생이 가능하며, 최대 재생 주파수는 14~22,000Hz, 1.2m 코드로 MP3P, PMP 등 다양한 디자인의 모바일기기와 함께 나만의 개성을 표출하는데 적합한 제품이다.
소니코리아 퍼스널 오디오 담당 김태형 프로덕트 매니저는 “이번에 선보이는 MDR-370LP 시리즈는 톡톡 튀는 컬러와 디자인과 함께 소니만의 고품질 사운드를 보여주는 제품이다”라며, “특히 헤드폰을 통한 음악을 즐기며 나만의 패션 감각을 보유한 10대에서 20대 여성고객들에게 많은 어필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헤드폰 타입의 MDR-370LP 시리즈의 가격은 4만 5천원이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타일 홈페이지(www.sonysty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