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백화점 상품권 등 소비자들이 크리스마스에 가장 받고 싶은 선물들만 모아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인터넷전화 옥션 스카이프(www.skype.co.kr)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12월 2일부터 1월 5일까지 1만원 이상 결제 고객들을 대상으로 연말에 가장 받고 싶은 선물로 조사된 백화점 상품권, 넷북, 해외여행 상품권과 최근 이슈를 몰고 다니는 아이폰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내생의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옥션 스카이프가 지난 11월 23일부터 12월 1일까지 옥션 고객들을 대상으로 연말에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을 조사한 결과 전체 응답자(604명)중 백화점 상품권이 1위(25.9%), 노트북이나 넷북이 2위(18.6%), 해외여행 상품권이 3위(13.3%)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디지털카메라는 4위(9%), 명품 지갑은 5위(7.4%), 외식상품권은 6위(7.3%)를 차지했다.
인터넷전화 스카이프가 가능한 아이폰은 옥션 스카이프가 옥션 고객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10/29~11/11)한 결과 절반 이상(65.4%)이 구매의사 밝혀 인기 상품으로 증명된 바 있다.
이벤트 참여는 옥션 스카이프에서 판매되는 크레딧(선불통화권), 월정액 요금, 디바이스 상품 등 1만원 이상 구매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결제 금액이 높을수록 응모찬스가 많아져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옥션 스카이프 관계자는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연말 선물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아이폰이 국내 출시됨에 따라 스카이프 고객들이 가장 받고 싶어하는 아이폰을 이번 이벤트에 추가하게 됐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