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 골프 등 레저 기능을 특화시킨 2세대(G) 풀터치폰 ‘프로폰(모델명: LG-SB210)’을 최근 출시한 LG전자가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와 ‘프로들의 눈꽃 산행’ 이벤트를 공동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프로들의 눈꽃 산행’은 15명 이상의 등산 동호회라면 모두 참여 가능하다. 총 16개 동호회를 선정하며, 12월 12일,13일/19일,20일 총 4일간 설악산, 태백산, 소백산, 속리산, 내장산, 모락산, 유명산, 화악산 등 전국 8개 명산의 눈꽃 산행을 지원한다.
눈꽃 산행에는 등산 코스 및 위치를 표시해주는 프로폰 대여, 버스 교통편, 동호회 당 20명분 식사, 등산용 랜턴 겸용 호루라기, 라푸마 10% 할인 쿠폰 등이 지원된다.
또한 미션 수행 등 이벤트 우승 동호회에게는 프로폰과 라푸마 의류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응모 방법은 8개 명산에 얽힌 사연이나 자신이 속한 등산 동호회가 선정되어야 하는 이유를 적어 메일(pro_event@cyon.co.kr)로 보내면 된다.
8일(화) 1차 접수와 15일(화) 2차 접수를 통해 당첨된 동호회는 9일(수)과 16일(수)에 CYON 홈페이지(http://www.cyo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사업부 조성하 부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등산, 골프 등 레저기능에 특화된 프로폰의 유용함을 고객들에게 직접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LG전자 CYON 홈페이지(www.cyon.co.kr)와 라푸마 홈페이지(www.lafumakorea.co.kr), 전국 160여개 라푸마 매장, 그리고 각종 등산 동호회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예정이다.
(사진설명: LG전자 모델들이 프로폰의 등산코스 안내 및 현재위치 표시 서비스를 이용해 산을 오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