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빌립, 소녀시대와 함께 하는 아카데미 페스티벌

2010년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멀티미디어 대표 브랜드 빌립(www.myviliv.com)은 푸짐한 경품 및 사은품을 제공하는‘소녀시대와 함께 하는 아카데미 페스티벌’ 이벤트를 오는 2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가방법은 타블렛형 미니노트북 S7과 포켓PCS5를 구입한 후 해당 사이트 게시판에 상품평을 올리면 되며,경품으로는 소녀시대 팬사인회 초청 및 일본여행, MS아크마우스, 영화예매권 등을 제공한다.

마이빌립 쇼핑몰을 포함 GS 이숍, CJ 오쇼핑, 롯데닷컴, 신시계몰, 인터파크, AK몰, G마켓, 11번가, H몰 등에 빌립 S7, S5 구입 후기를 5줄 이상 작성함과 동시에 이벤트에 자동으로 신청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을 구입할 시 다양한 추가 사은품도 전한다. S7의 경우 101종의 전자사전(DVD), 소녀시대 S7 스킨 3종, 블루투스 헤드셋 40% 할인 쿠폰을, S5도 블루투스 이어폰 40%, 충전크래들 20% 할인쿠폰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휴대용 PC로써 긴 배터리 구동시간과 손쉬운 작동법, 다양한 활용도로 인해 타블렛형 미니노트북인 S7,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터치형 포켓 PC ‘S5’ 로 포지셔닝 되어 대학생과 직장인들 사이에서 활용도가 매우 높은 제품으로 관심을 받아왔다. 이에 이번 이벤트는 좀 더 많은 이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풍성한 혜택을 받는 계기가 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2월 12일에 마이빌립 홈페이지(www.myviliv.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소녀시대 팬미팅 또한 12일 당첨자 발표 때 공지된다.

한편,빌립‘S5’는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포켓 PC의 형태로 정품 Windows xp가 탑재되어 PMP와 달리 워드, PPT 등의 문서 편집은 물론 인터넷 뱅킹, 인터넷 쇼핑 등 자유롭게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특히무선랜(WiFi)과 블루투스, GPS, 지상파 DMB 등의 다양한 무선통신 모듈을 지니고 있어 모바일 인터넷은 물론 무선으로 음악 감상, 내비게이션 등을 사용할 수 있다.

빌립 S7은 넷북, 노트북을 포함해 국내에서 가장 긴 사용시간인 9시간 30분을 구동할 수 있는 휴대용PC로 회전이 가능한 7인치 터치 LCD에 정품 윈도우 XP를 탑재한 제품이다. LCD 모니터를 돌려서 뒤로 접을 수 있는 스위블 액정을 채용, 터치펜이나 손가락 등 터치만으로도 조작이 가능해 타블렛 PC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7인치의 미니사이즈에 사용자들이 편하게 쓸 수 있는 키보드, 스테리오 스피커, 웹캡, 입력단자를 갖추었을뿐 아니라, 2개의 USB 포트, 메모리슬롯, 지상파 DMB, 블루투스, WiFi 의 통신 모듈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