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티뮤커뮤니케이션즈, 게일社 게이밍 DDR3 '블랙 드래곤' KIT 공급

티뮤커뮤니케이션즈(www.timi.co.kr)는 세계적인 게이밍메모리 생산업체게일(GEIL)사의 신제품 메모리 시리즈 블랙드래곤(BLACK DRAGON) DDR3 듀얼(Dual) kit를 정식 유통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유통하는 제품은 DDR3 1600MHz / DDR3 1333MHz 동작 클럭과 기본타이밍 7-7-7-24, 9-9-9-24에 1.5v~1.6v로 동작하며 고급스러운 블랙 바디채용과 8층 기판의 적용으로 높은 주파수에서 발생할 수 있는 노이즈를 기본적으로 줄여주며 안정성에 충실한 제품이다.

또한 방열판을 채용한 오버클럭 메모리와는 달리 고급스러운 금색 블랙 드래곤(Black Dragon)이미지에 고휘도 LED를 장착해 작동시 시각적인 튜닝효과를 극대화했다.

게일(Geil)사는 일반적인 메모리 테스트환경과는 달리 DBT(DIEHARD BURN-IN TECHNOLOGY)라는 독자적인 테스트 환경으로 24시간 동안 100단계에 걸쳐 온도를 상승시키고 메모리 부하 테스트를 진행하며, 오랜 시간동안 컴퓨터를 구동하는 환경에 맞는 최적의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티뮤의 마케팅 담당자는 “게일(Geil)사의 블랙 드래곤 시리즈는 인텔사의 린필드(i5 CPU) 시리즈 및 클락데일(i3 CPU) 시스템에서 호환테스트를 거쳐 출시되는 만큼 최적의 호환성을 제공하고 있으며, ASUS, MSI, GIGABYTE 등의 유명 메인보드사의 호환 테스트로 시스템 구성시 소비자의 불만을 최소화 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동양적인 디자인으로 메모리 업그레이드를 생각하는 고객 및 신규 컴퓨터 시스템 구성시 디자인 중요시하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 상품이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