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디오스 광파오븐' 쿠킹 클래스 진행

LG전자 디오스 광파오븐이 요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을 위한 요리 강좌를 진행하고 있다.

디오스 광파오븐은 매월 테마를 잡아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디오스 인 갤러리(DIOS in Gallery)에서 광파오븐을 활용한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는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최근 밝혔다.

오는 17일 수요일 2시에는 연초 명절을 앞두고 손님맞이 걱정이 더욱 많아진 주부들을 위해 ‘간단한 손님 상 차리기’ 주제로 통 삼겹살 보쌈과 오븐구이 감자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디오스 광파오븐 요리 클래스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디오스 빌트인 홈페이지(http://www.lge.co.kr/brand/builtin/main/BrandMainCmd.laf?brand=BUILTIN)에서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해당 강좌 진행일 이틀 전에 개별 안내로 진행되며, 클래스 참가 신청 시 최대 2명까지 참석 가능하다.

LG전자 C&C 마케팅그룹 박원영차장은 “디오스 인 갤러리는 주부에게 친근한 아이템인 요리 강좌를 정기적으로 진행함으로써 지역 내 하나의 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했다”며“오븐, 그릴, 스팀 등이 한번에 가능한 광파오븐을 활용한 요리강좌로 초보 주부들이 광파오븐의 효용성과 장점을 정확히 알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새롭게 출시된 ‘디오스 광파오븐 스팀’은 기존 광파오븐에 스팀 직접 분사 기능을 적용해 더욱 촉촉하고 부드러운 요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조리법도 일반 조리법에 건강을 위한 스팀 자동 조리법이 추가돼 총 100가지의 자동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해물찜, 단호박, 영양밥, 치즈케이크 등 만들기 까다로운 요리까지 자동메뉴로 쉽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