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봄맞이 대청소 해결사 '마미로봇보이스' 출시

추운 겨울에서 따뜻한 봄으로 계절이 바뀌는 시점이 찾아오면서 옷 정리나 침대방향을 바꾸고 가구마다 묵은 먼지를 털어내는 봄맞이 대청소를 계획하는 가정이 늘고 있다.

봄맞이 대청소 시즌이 찾아오면서 사람이 직접 나서지 않고 로봇이 알아서 청소를 하는 로봇청소기가 소비자들 사이에 관심을 끌고 있다.

경민메카트로닉스는 방이나 거실바닥 청소는 알아서 하는 물걸레 로봇청소기 ‘마미로봇보이스’를 출시했다.

마미로봇보이스는 극세사 물걸레 청소 기능을 앞세워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작동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스스로 청소를 해주어 편리성을 제공한다.

특히, 좁은 공간에서도 원활한 청소가 가능하고 청소상황을 음성으로 전달해 주는 음성전달시스템의 적용으로 아이들조차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항균소재, 밀폐형 먼지통, 위생을 고려해 1회용먼지필터도 적용했다.

마미로봇보이스는 미세먼지 진공흡입 청소기능과 극세사 물걸레 청소기능을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동시에 작동할 수도 있다는 점에서 타 제품과 차별화 되었다.

또 국내 유일하게 싸이클론 진공흡입방식을 채택해 애완동물 털이나 머리카락 꼬임 없이 흡수한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마미로봇보이스를 업계 최저선인 34만 8천원에 판매하고, 2월 한 달 간 399,000원에 판매했던 로봇청소기와 핸디 청소기 가정용, 차량용, 동그리 밀대 4종 세트 이벤트를 3월에도 연장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