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대한민국 골프대전`이 18일부터 21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3홀과 4홀에서 열린다.
골프 대중화 및 골프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일산 킨텍스에서 총 2만1000 ㎡ 규모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120여 개의 골프 관련 업체가 참가해 올해 트랜드를 예감 할 수 있다.
SBS골프 채널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2010년 첫 골프박람회로써 2010년 첫 선을 보이는 골프클럽 및 골프용품, 골프웨어 등 골프 관련용품을 총망라해 전시한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캘러웨이, 테일러메이드, 던롭, 브리지스톤, 나이키, 핑 등 유명브랜드의 최신 골프장비를 체험할 수 있는 시타행사도 진행 된다.
골프 마케팅 컨퍼런스 및 스크린골프대회, 골프웨어 패션쇼 등의 부대행사가 준비돼 있으며, 이 밖에도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장타왕 및 퍼팅대회, SBS골프아카데미 레슨 프로의 원포인트레슨, 골프 이색장기대회 ‘골프스타킹’과 골프의 상식을 퀴즈로 풀어보는 ‘골프 골든벨’이 진행된다.
또한, 매일 선착순 입장객 300명에게 골프Tee를 증정하며, 골프클럽 및 용품 등 유명브랜드를 최저가에 구매 할 수 있는 아울렛전도 마련된다.
본 행사의 참가 및 참관 문의는 대한민국 골프대전 사무국 및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사무국 : 02-2113-9567 / 홈페이지 : www.Koreagolffai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