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더 강력해진 수분 기적 싸이닉, ‘아쿠아 EX 라인’ 출시

올바른 화장품 브랜드 싸이닉(SCINIC)은 수분 라인의 전설이라 불리는 ‘아쿠아 라인’에 해양 심층수, 해조복합추출물, 보테니컬 씨드 추출물의 추가로 보습력과 지속력이 더욱 강화된 ‘아쿠아 EX 라인’을 출시한다.

싸이닉 ‘아쿠아 EX 라인’은 보습 성분을 더욱 빠르고 깊숙히 전달하는 미스트 타입 고수분 스킨 토너 ‘아쿠아 EX 스킨 토너’와 하루종일 촉촉하게 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 고농축 수분 에센스 ‘아쿠아 EX 에센스’, 가볍고 산뜻한 보습막 형성하는 젤리 타입의 수분 크림 ‘아쿠아 EX 젤리 크림’, 집중 보습 수면팩 ‘아쿠아 EX 슬리핑 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아쿠아 EX 라인’의 주요 성분인 ‘아쿠아 캡처 콤플렉스’는 해양심층수, 해조복합추출물, 아쿠아씨드 콤플렉스로 이루어진 3중 보습 성분이다. 엄선된 보습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수분 손실을 최소화시켜 24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는 보습 시스템이다.

싸이닉 오지인 브랜드 매니저는 “싸이닉의 수분 전설이라 불리는 기존의 아쿠아 라인은 1만 후기, 누적 판매량 30만개 이상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아 수분 제품의 최강자가 된 제품이다.”며 “새롭게 출시되는 ‘아쿠아EX 라인’은 기존 아쿠아 라인의 사용감은 그대로 유지하되, 아쿠아 캡처 콤플랙스를 전체 성분의 최대 15%를 함유하여 더욱 강화된 보습력과 지속력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고 말한다.

싸이닉 ‘아쿠아 EX 라인’은 4월 12일부터 11번가(scinic.11st.co.kr)를 비롯하여 워커힐 면세점,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