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천연 미네랄 메이크업을 표방하는 브랜드 카트린(CATRIN)이 오는 30일까지 GS숍을 통해 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일 런칭 이후 카트린 제품을 구입한 후 상품평을 남겨주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하여 카트린 미네랄 스킨 피니셔(Mineral Skin Finisher)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미네랄 스킨 피니셔(GS 홈쇼핑가 38000원)는 천연 미네랄이 함유된 프라이머 에센스로 기초 화장 후 피부를 수분 손실 없이 지켜줌은 물론 미네랄 메이크업 전 피부를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또한 피부 속 수분을 잡아주어 피부의 유·수분 균형을 맞추는 데 매우 효과적이며 황사와 꽃가루 등 외부 자극이 심한 간절기에 건조한 피부 때문에 메이크업을 꺼리게 되는 여성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카트린을 판매하는 네이처앤바이오㈜ 최은경 이사는 “천연 성분인 미네랄은 피부 자극을 주지 않아 피부 손상을 막아줄 뿐만 아니라 간편하고 세련되게 화장하면서도 피부가 좋아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전하며 “최상급 100% 미네랄로 구성된 카트린의 제품이 간절기 피부 건강을 지켜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5월 13일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카트린 공식 홈페이지(www.catri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