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액상 여드름 치료제 크레오신 티는 두더지 게임과 여드름을 향해 쏴라 다트 게임을 통해 학생의 스트레스 해소를 도왔고, 한독약품 브랜드 마케터, 다음 브랜드마케팅의 커리어 스쿨 강의를 통해 취업 스트레스를 해소했다.
부스에서는 자석다트를 던져 표적에 맞추는 ‘여드름을 향해 쏴라’ 다트게임, 여드름처럼 올라오는 두더지를 때리면 점수가 올라가는 ‘두더지게임’을 진행했다.
커리어스쿨 강의는 한독약품 브랜드 마케터 성재랑이사가 ‘제약 마케터의 길’, 다음 브랜드 마케팅팀 문주원 차장이 ‘3800만과 소통하는 포털마케터되기’ 등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여드름 때문에 스트레스 받은 경험이 있다? 없다!’. ‘여드름이 있어도 예쁠 것 같은 연예인은?’ 등과 같이 여드름과 관련된 재미있는 설문조사도 함께 이루어졌다.
한독약품 크레오신 티 담당자는 “각종 원인들로 스트레스 받는 여대생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하고 “브랜드 마케팅 강의로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취업에 도움되는 정보가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독약품 크레오신 티는 국내 여드름 치료제 판매 1위 제품이다. 여드름균을 효과적으로 치료하는 ‘클린다마이신’ 성분이며 액상형이라 사용이 간편하다. 하루 1~2번 세안 후 얼굴에 톡톡 발라주면 된다. 바르고 난 후 곧바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